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도농맛집 공부장 돈까스 '눈꽃 치즈 돈까스'

스피드웨권 2017. 7. 14. 00:48

남양주 도농동 맛집 공부장 돈까스!

도농 돈까스 맛집 추천!

눈꽃 치즈 돈까스 리뷰!




  지난 맛집 포스팅때 아마 공부장돈까스 - 케익돈까스 리뷰를 올린 적이 있었을 겁니다. 그 맛집 리뷰 이후로 무려 맛집 포스팅 유입이 몇배가 상승하였고, 여러분의 뜨거운 성화에 힘입어 다시한번 더 그 맛집에 갔습니다! 맛집 전도를 위해서!




 주소야 이미 위 링크 들어가시면 나오지만 처음 아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도농역에서 내리셨다면 한참 위로 걸어올라가셔야하고, 혹은 동네 주민 분이라면 그냥 가깝게 걸어가시면 됩니다. 어차피 이미 도농에 아는 분들은 하나둘 오시니까요. 벌써 입소문을 탔다는 사실!



 가게 분위기 설명 또한 저번에 해드렸으니 생략하고 뭣이 중헌지? 먹는게 중허지! 네 오늘 먹을 메뉴는 바로 샐러드와 함께 먹는 눈꽃 돈까스!

일명 눈꽃 치즈 돈까스입니다! 무려 3인분 어치인데 27000원! 근데 저말 너무 믿으시면 안됩니다... 가족 총 세명이서 갔는데 겨우겨우 다 먹어치웠어요... 거의 배고픈 3인분 아니면 평범한 4인분.... 케익돈까스를 넘어 치즈 돈까스를 도전해봤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이렇게 간이 불판을 설치해주셨습니다! 가운데에 작은 고체연료가 있어서 라이터로 불을 붙여주셨죠! 파이어!!!!




 그리고 그 위에 눈꽃 돈까스 한접시를 올려줍니다. 참 쉽죠?

아...할말을 잃었습니다.... 맨아래에 돈까스 조각, 그 위에 눈꽃 치즈 가루들.... 그리고 마치 산 정상을 정복했단 것을 알리는 듯한 깃발까지!

예술이지 않나요 이정도면?!?




 돈까스 한조각 집어보았습니다. (feat. 치즈가루) 꽤 두텁고 바삭바삭한데다가 치즈는 특이한 쫄깃한 맛을 나타내었습니다....




먹는 방법! 그냥 먹는다 or 소스에 찍어 먹는다. 참고로 특성상 찍먹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부먹 의문의 1패.... 미리 부으시면 계속 그릇이 끓고 있기 때문에 이상해질 수 있어요. (외관상으로도...)




 혹은 밥 한공기 담아와서 먹으셔도 좋습니다. 어디 치돈밥이라고 들어보셨죠? 치즈, 돈까스, 밥 치즈돈까스밥!

보시다시피 이번에는 치즈가 좀 녹아갈때 먹어보았습니다. 밥이랑 먹으면... 아주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오예!




 그리고 함께 나온 샐러드... 너무 느끼하시면 함께 드시는게 좋아요. 고소하고 담백한 소스와 신선하고 아삭아삭한 과일, 야채샐러드! 느끼함을 감소시켜 줍니다!




 녹아가는 중에도 눈꽃 치즈 돈까스를 향한 공격은 멈추지 않는다!!! (그러나 이때 알았습니다. 먹다보니 너무 느끼하구나.. 그리고 양이 너무 많군..) 이미 말씀드렸지만 거의 4인분 급입니다. 꼭 알아두세요. 2명이 가시면 그냥 포기하셔야합니다.




 겨우겨우 돈까스 한접시를 해치웠으니 느끼함을 달래줄 셀프 라면!! 참고로 라면 역시 무한 셀프 메뉴라는 사실! 진라면, 스낵면이 있으니 신나게 느끼함을 달래시는 것도 좋습니다!!!




 맛도 2배! 부담없는 가격! 양도 한가득! 만족감 무한!!! 인심좋아서 승진하시고 성공하신 공부장님!! 돈까스 전문점 부디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본인 가족이 푸드파이터가 아닌이상 함부로 덤벼드는 건 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