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제리뽀 튜브의 포도맛

반응형
728x170

카카오 제리뽀 포도맛!

귀여운 오리친구 튜브의 포도 제리뽀!

과일푸딩 젤리 후기!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귀여운 오리친구 튜브의 코코넛 & 포도맛 제리뽀를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65칼로리군요. 태국산 코코넛이라....




 열어보았습니다. 안이 마치 신비롭게 생겼습니다. 언뜻보면 우주같기도 하고?




우주 한수저 하세요~~ 스푼색과 어울리는 투명한 색.... 맛은 그럭저럭합니다. 솔직히 어제 먹었던 감귤맛보다는 덜하네요....




포도알갱이, 코코넛도 맛보았습니다. 괜찮지만... 확실히 어제먹은 라이언의 귤탱탱이가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튜브 쏘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