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횟집 청해야횟집
- 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 2017. 9. 20. 00:35
제주 횟집
청해야횟집
메뉴, 가격, 위치, 맛
제주도 2박3일 여행 마지막 장식은 유명한 제주도 횟집! 청해야횟집에서 점심식사로 마무리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되게 맛있고 친절하다고 알려주셨는데 정말 소문대로였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들은 것보다 몇가지 메뉴가 빠졌더라고요. 회무침 등이 안보였다고 합니다. 썸네일사진 또한 A코스 돔모듬회인데 한달전 다른 블로그에서 본 것과 사뭇 달랐습니다. 이 점은 미리 명심해두세요!
제주 횟집 청해야횟집 위치입니다. 제주시 용담3동 517번입니다. 주차하기 공간이 넉넉하니 차는 걱정마세요~!!!
파란 하늘과 어울리는 식당모습!
청해야횟집 메뉴판입니다. 청해야 스페셜 모듬회 A코스 돔모듬회 3인 세트로 시켰습니다. 각종 회, 튀김, 구이 등이 코스로 나오네요...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 처음에 간장게장을 주셨는데 간장게장이 얼마나 맛있었는지... 다 비운 모습을 보고서 사장님께서 한 그릇 더 추가해주셨습니다. 인심은 꽤 좋으셨습니다. 갈치회, 참치구이? 멍게, 전복 등이 차례로 나왔습니다. 갈치회는 그럭저럭 괜찮았고, 참치구이는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마치 레어미디엄 스테이크를 연상하는 비쥬얼과 맛이...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참 환상적이었죠. 전복회, 멍게 역시 싱싱했습니다.
이 외에 한치회도 나왔습니다. 저는 이거 싫어해서 이건 잘 모르겠네요... 산낙지가 나오면 좋을련만 산낙지는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고등어회입니다. 처음에 고등어회 듣고서 좀 쇼크먹었지만 먹어보고서 진짜 기가 막혔습니다... 이건 대체 누가 창조한 것인지... 고등어회 속는셈 치고서 꼭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진짜 신세계 회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돔모듬회입니다. 돔회가 참 싱싱해보이죠? 아쉬운 점은 17년 7월달에 올라온 다른 리뷰에서는 돔회가 지금보다 더 나은 비쥬얼과 부위로 나왔는데 실제 이날 먹었덴 회는 비쥬얼이 달라서 좀 아쉬웠습니다.... 다만 회는 싱싱하고 맛있었죠.
김이랑 양념된 밥이 나왔습니다. 초밥처럼 싸먹는 거라고 하네요? 회초밥입니다.
이렇게 김, 김치, 양념된 밥, 회, 고추냉이를 넣어드시면 됩니다. 회를 김에 싸서 드셔보세요!!
이후 나온 코스! 옥수수콘 그라탕, 생선구이, 전복구이...
튀김도 나왔으나 아쉽게도 바삭거리진 않았고 먹기 불편했습니다. ㅠㅠ 아깝지만 패스,...
이후 알볶음밥이 나왔는데 상당히 좋았습니다!
버터전복구이! 고소하고 끓이거나 그냥 구운 전복과 달리 색다른 맛이 났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탕! 시원하게 속도 가라앉히면서 제주도 여행 마지막 식사를 마쳤습니다.
식당 밖 창문 너머 보이는 항공기 이륙하는 모습.... 이 조화로운 경치를 보면서 식사하시는 것도 심히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있지만 지난 달에 올라온 블로그리뷰처럼 돔식혜, 다른 부위의 돔회 등도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2% 아쉽네요 ㅠㅠ
지금까지 제주 횟집 청해야횟집 돔모듬회 코스 리뷰였습니다! 짧고 굵었던 2박3일 제주도 여행!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