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천진해변, 천진해수욕장

반응형
728x170

속초 천진 해변, 천진 해수욕장




속초하면 바다, 바다하면 속초가 떠오르죠? 아름답고 조용한 속초 천진해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펜션에서 가까워서 거의 여행기간 내내 봤던 바다 속초 천진해수욕장입니다! 날씨가 비록 흐리지만 그 흐린느낌으로 찍힌 사진은 뭔가 색다르고 예쁜 느낌이 들었어요!




발도 담가보니 쏴아아.... 시원한 느낌이 정말 좋았고, 모래도 살짝 만져봤는데 부드럽고 느낌이 좋았어요! 물론 비도 좀 오는 날씨인데다가 거의 8월이 끝나갈 시점이어서 물 안에 들어갈 생각은 하지도 않았어요 ^^;;;




두둥! 귀여운 댕댕이 등장! 근처 가게에서 키우는 강아지인지 혼자 모래를 파면서 놀고 있었어요!




혼자놀기의 고수 댕댕이!!! 영상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열심히 모래를 파고 계십니다...ㅎㅎㅎ




사진좀 찍는데 째려보네요... 놀아달라는 건가?

심심해서 그런지 저희한테 와서는 애교도 부리고 친근함을 보였어요! 많이는 아니었지만 꽤 재밌게는 놀았습니다 *^^*




날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흐린데로 멋진 사진이 만들어졌습니다! 뭔가 사이다 느낌이 들죠?




좀 밝아지니까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이....




맑고 깨끗한 바다와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속초 천진해변! 갑작스럽게 만난 댕댕이와 쌓은 추억! 잊지 못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속초 천진해수욕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