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난로 추천, 핫팩 추천, 핫팩가격비교

반응형
728x170

손난로 추천, 핫팩 추천,

핫팩 가격비교




  어느덧 가을도 다가고 날씨도 점차 추워져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을오후는 여전히 덥다고 느껴질 때가 며칠 전만 같았는데 이제는 바람도 차갑게 불고 겨울이 온다는 느낌이 절로 들게 됩니다. ㅠㅠ 그래서 이날만을 기다리며 준비해둔 사진! 의경 복무시절 자주 보급받고 사용했던 핫팩 사진들을 꺼내보았습니다! 따듯하고 가성비 좋은 손난로 추천, 핫팩 가격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오래가고 뜨끈뜨끈한 핫팩 추천! 한번 볼까요?

일단 위에 나오는대로 대표적으로 보급받은 핫팩은 온종일 화롯불, 온기 핫팩입니다. 온종일은 겉포장만 다르고 같은 제품이에요 ^^;;;




먼저 온종일 화롯불입니다! 12시간 지속, 최고온도 70도! 겉포장의 빨간색이 뜨거운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죠?

의경 시절 가장 많이 보급받은 제품이었는데 꽤 오래가는 것도 그렇지만 대량으로 주문하면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확실히 거의 백여명이 근무하는 군대라면 가성비도 중요하다보니 많이 받은 제품같네요.




애초에 군인 핫팩 용도라고 써져있습니다. 군용핫팩으로 보급될만 하군요 ^^;;;

사용법은 뜯고서 세게 흔들어주면 열이 나게 됩니다. 다만 자주 걷는 일을 하시는 분이라면 뜯고 좀 흔든 다음에 주머니에 넣고다니면 저절로 열이 나더군요. 좀 흔들려도 같은 효과가 나는 거 같습니다. 역시 주의사항은 다른 핫팩과 똑같이 몸에 직접 닿게 하는 것은 자제해야합니다. 




크기는 손바닥에 딱 맞을 정도입니다. 주머니에도 잘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세게 흔들어주는 것을 약 15초 ~ 20초 가량 하니 서서히 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대로 두니 1분 만에 뜨겁다고 느껴질만큼 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촬영 당시 5월말 밤이라서 조금 서늘하다는 느낌이 들 때 실험을 했는데 약 6시간 정도는 계속 일정한 열이 나더군요... 확실히 가성비는 좋은 거 같습니다. 정확히 8시간이 넘어갈 쯤에는 열이 약화되어갔습니다. 다만 이것은 주머니 등에 넣은 것이 아닌 상온에 그대로 노출되어서 둔 것이기 때문에 다소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약 300원 ~ 500원 정도입니다. 다만 이것은 인터넷, 잡화점 기준으로 30p, 50p 대량 구매시 개당 300원 이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혹 군복무 중이거나 학교생활, 외근 하시는 분이라면 대량 구매도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온기 핫팩입니다. 고급형이라고 써져있네요?

역시 야외활동 최적화가 된만큼 군인 보급품으로 많이 쓰이는 듯 합니다. 특수공법으로 더 오래간다고 하네요?!?!

10시간 지속, 최고온도 63도! 대단합니다.




역시 흔들어서 쓰는 것이고 저온화상에 주의하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거 쓸 때 주머니에 넣어두었는데 그럼에도 다리 쪽이 좀 쓰리게 아파올 때가 있었어요. 나중에 보니 핫팩 열때문에 살짝 화상을 입어가는 중이었더군요...;;;




크기는 역시 손바닥 만합니다. 대신 온종일 화롯불 핫팩보다 더 두꺼운 느낌이 들었고 재질도 더 거친 느낌이 들었습니다.




흔들어봤습니다. 그런데 흔드는게 더 묵직하게 느껴지더군요....?

최고온도는 온종일 화롯불이 더 높게 나왔음에도 둘다 열은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솔직히 60도 이상이면 뜨거운 열이니 체감으로 측정하는게 쉽지는 않으니까요 ^^;;; 다만 지속시간은 온기 핫팩이 더 오래가는 거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재질이 달라서일까요?

가격은 개당 약 200원 ~ 300원 정도인데 낱개 핫팩 중에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역시 50p 등으로 구매시 만원 혹은 만원 이하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온기 핫팩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온종일 화롯불 다른 포장입니다. 뭐 같은 제품이지만 그래도 이것도 보급받은 것이니 ^^;;;

이 핫팩은 디자인을 좀 바꾸었습니다. 3등신 미인 분이 소개를 해주신군요...




포장이 좀 다른것 외에는 변한게 없습니다. 대신 설명이 더 자세히 써졌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




포장 뜯으면 같은제품...^^;;; 손바닥에 딱 맞는 건 변함이 없습니다.




세게 흔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이게 가장 늦게 보급받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더 열이 잘 나는거 같습니다. 비록 같은 제품이라 딱히 할 말은 없으나 핫팩도 제조일자를 좀 고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만든지 조금이라도 더 오래될 수록 열이 더 약해지거나 지속시간이 좀 더 늦을 수 있는거 같더군요....;;

덧붙여서 이런 일회용 핫팩도 일년 안쓸때마다 효력이 더 약해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주문하시거나 구매하실 때는 미리 올해에 쓸 정도만 잘 계산하셔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혹은 충전식, 재활용 핫팩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손난로 핫팩 추천! 핫팩 가격비교였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