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핫팩, 군용 핫팩 추천

반응형
728x170

군인 핫팩 추천, 군용 핫팩 추천

군인 손난로, 군생활 핫팩




 지난 포스팅 때 의경 시절 보급받았던 핫팩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군복무 중에 쓰기 좋은 핫팩! 부모님, 곰신이 보내주기 좋은 군인 선물 추천 겸으로 군인 핫팩 추천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이며, 군대 보급 핫팩은 이 외에도 다양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혹 날씨가 추움에도 보급이 안 나오거나 적을 경우를 대비해서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추가로 지난 핫팩 리뷰는 현 카테고리 검색을 하시거나 혹은 태그에서 핫팩을 클릭하시면 목록으로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온기 핫팩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군생활 하던 의경 부대에서 자주 보급나왔던 핫팩이죠!

사진에서부터 불타는 느낌이 딱 들죠? 참고로 저 스타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스타가 아닙니다;;;

아무튼 10시간 지속, 최고온도 63도, 평균온도 55도! 겨울철 야외활동에 좋으며 특히 군인, 의경의 훈련이나 근무 때 상당한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무려 고급형이라고도 하니 말 다했죠?




꺼내본 사진입니다. 꽤 두꺼운 편이기도 하고 재질도 다른 핫팩이랑은 다른 느낌입니다. 하지만 손바닥에 딱 맞는 사이즈인 것은 확실합니다!




흔들어보았습니다. shake it shake it!!




한 30초 가량 세게 흔들었을까요? 점차 열이 발생하더니만 약 1분 후에는 열이 퍼져나가기 시작했습니다. 5분 10분 후면 정말 앗뜨거 소리가 날 정도로 상당히 따듯해져갔습니다! 이런 핫팩은 지속적으로 흔들어주어야 열이 유지가 되는데 특히 몸을 많이 움직이는 훈련, 근무 중에는 주머니 속에서 흔들리게 되다 보니까 굳이 흔들어줄 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크게 추천하는 군인 핫팩! 온기 고급형입니다. 사실 군용 핫팩 보급품으로 많이 나오기도 하다보니까 군복무, 의경복무 하는 분들이라면 자주 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 너무 늦게 보급이 된다면 미리 벌크팩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50p 정도 대량 구매 기준으로 개당 200원 정도입니다. 낱개로도 싸게 파는 가게가 많으니 다이소, 마트 등에서 잘 찾아보세요 ^^

지금까지 군인 핫팩, 군용 핫팩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