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좋은 말

겨울 인사말, 12월 인사말 모음

스피드웨권 2017. 11. 27. 00:34

겨울 인사말, 12월 인사말 모음




 겨울이 시작합니다~ 12월을 맞이합니다~ 이렇게 1년이 금방 지나가버리고 말았습니다~~~~ 아 세월이 참 빠르죠? ㅎㅎㅎ 한 해가 지나가고 있는 만큼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올해의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것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사랑하는 이들과의 겨울인사! 과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간단하면서도 12월 겨울을 따듯하게 보내줄 겨울 인사말, 12월 인사말 모음을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 해의 마지막 계절,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새로운 계절이 시작된 만큼 새로운 마음으로 한 번 더 활기차게! 한 번 더 힘차게! 올해를 마무리 하는 것은 어떨까요?


2. 2017년도 이렇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참 세월이 화살처럼 빠르게만 느껴지죠? 눈 깜짝할 사이 이 순간이 지나가버리는 만큼 지금 우리가 존재하는 현재도 한 순간이 됩니다. 다시 돌아오지 못하는 지금 이순간, 올해 마지막 순간들도 알차고 의미있게 보낼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공지사항, 통신문 등에 쓰기 좋은 한 해의 마무리를 주제로 한 12월 인사말 모음입니다. 참고하셔서 조금씩 변형하신 뒤에 쓰시면 좋습니다.




3. 요즘들어 눈이 자주 내리게 됨으로써 길이 미끄럽기도 하고 넘어져서 다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몸 상하지 않도록 항상 어디든지 안전 유의하세요!


4.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다보니 손과 얼굴이 많이 시려워졌습니다. 동상걸리지 않도록 장갑 잘 챙기시고, 손난로 등으로 충분히 주기적으로 녹여주시면서 피부건강 챙기세요~!


5. 기온이 뚝! 떨어져버렸어요 ㅠㅠ 감기에 상당히 취약한 계절이 시작된 만큼! 따듯하게 옷 입으시고, 따듯한 식사하시면서! 감기조심하세요~~~


겨울이 시작되면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이에 따라 감기에 걸리기도 상당히 쉬워집니다. 이에 걸맞게 건강을 걱정하는 인사도 좋은 겨울인사말! 참 따듯하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을 줄 수 있겠죠?




6. 11개월이란 길고도 길었던 2017년의 대부분이 지나가고, 어느덧 마지막 12월이 남게 되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인만큼 12월 한 달동안 알차고 좋은 경험, 추억 만들고 쌓으시면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달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7. 지난 한 해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드렸습니다.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었던 2017년이 매우 보람차고 의미있는 해였습니다. 다음 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한해의 마무리를 하는 만큼 지난 시간을 뒤돌아보는 인사도 좋은 겨울 인사말, 12월 인사말에 속합니다. 지난 시간동안 고생많았다는 덕담, 격려, 감사의 인사... 한 해의 마무리로 손색이 없겠죠?




지금까지 다양한 겨울 인사말, 12월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과, 소중한 인연과 올 겨울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는 따듯한 인사말 나누시는 시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