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인사말, 12월 계절인사말 모음
날씨도 쌀쌀해지고 눈도 내리기 시작하는 것이 어느덧 계절이 바뀌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 한 해의 마지막을 맞이한다는 것, 새로운 계절을 반긴다는 것은 뭔가 신나면서도 묘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와 동시에 아무리 세월이 지나도, 시간이 흘러도, 인연이란 것은 정말 변치 않다는 것도 느끼게 됩니다. 소중한 사람들, 사랑하는 이들, 모두 한결같이 우리 곁에 있어주고 함께 해주는 분들...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자는 의미로 우리의 인연들에게 12월의 안부를 전하는 12월의 인사말, 12월 계절인사말 모음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추운 겨울도 따듯하게 이겨낼 수 있게 해줄 인사말! 알아볼까요?
1. 어느덧 2018년까지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한 달 동안 꿈꾸고 바라던 일과 희망, 모두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2.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12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3. 날씨는 추워졌지만 마음만큼은 따듯하고 포근한 겨울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4. 11월 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나요? 12월에도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문자, 카톡 혹은 쪽지편지 등으로 전하기 좋은 문자형 12월 계절인사말 모음입니다. 인사라고 굳이 길고 복잡하게 하는 것만 인사라고 하는 건 아니죠? 가끔은 짧고 굵게 느낌을 주는 인사야말로 좋은 인사가 될 수 있습니다.
8. 어떤 일은 하든 아름다운 그대가 12월에도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고, 어여쁜 추억을 만드시기를 기도합니다.
지나간 2017년을 돌아보게 만들고, 새로운 시작을 향한 응원이 담긴 12월의 인사말입니다. 뭔가 철학적이면서도 색다른 계절인사말! 상대에게 다시 보게 만드는 인상을 심어줄 수도 있겠죠?
9. 크리스마스의 계절! 12월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제 곁에 함께 있어주어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0. 포근한 바람이 불던 가을이 가고, 포근한 눈이 내리는 겨울이 왔습니다. 새로운 계절에도 포근한 마음으로 행복한 순간만 있으시기를 기도합니다.
11. 계절은 바뀌었지만, 사랑하는 이들이 바뀌지 않았다는 것은 저에게서 가장 행복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새로운 계절, 새로운 12월, 올해의 마지막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인연이라는 점, 정말 고마운 존재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12월의 인사말입니다. 당신이 있어서 행복하다는 메시지를 전해주는 따듯한 인사말이 될 수 있죠. :-)
추운 겨울이 시작되었더라도 마음만큼은 따듯하게 지낼 수 있는 겨울! 바로 우리들의 따듯한 진심이 담긴 인사가 그 효과를 부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하고 따스한 12월의 인사말, 12월 계절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