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Contact Us

반응형
728x170

스피드웨권! 연락처

블로그: speedwagwon.tistory.com

유튜브: youtube.com/c/speedwagwon

이메일: speedwagwon@gmail.com

 

문의사항 유형

1. 광고제휴에 대한 상담

2. 콘텐츠 오류 등의 긴급제보

3. 후원 및 후원에 따른 카카오톡 상담 등 개인상담 지원

 

기존 이메일과 카카오톡 채팅으로 지원되었던 개인 상담이 각종 악용문제와 본업에 대한 방해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의무경찰을 포함한 질문이나 단순 궁금한 점 등은 유튜브 또는 블로그 댓글을 이용해주시고, 카톡 채팅 등 개인적인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아래 후원하기를 통하여 후원을 완료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피드웨권! 후원하기 안내 

speedwagwon.tistory.com/pages/donation

 

스피드웨권 광고 및 제휴 안내

speedwagwon.tistory.com/pages/AD

 

 

스피드웨권! 대표 운영진의 활동 
- 블로거&유튜버 
보시다시피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블로그를 바탕으로 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경찰청 의경 1066기 
아마 스피드웨권 블로그가 발전한 이유 중 하나이자,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2015년 2월 경 의무경찰 시험에 응시 후 3월 경에 합격하여 동년 8월 27일에 입대, 2017년 5월 26일에 전역하였습니다. 당시 의경 시험을 지원하기 전에는 의경이라는 전환복무에 대해 잘 몰랐을뿐더러 어떤 업무를 하고, 어떤 이유로 사람들이 추천하는 것인지 잘 몰랐습니다. 더불어 전의경을 주제로 하거나 자세히 설명해주는 블로그도 많지 않았으며, 그나마 존재하였던 블로그 포스팅은 지금의 의경문화가 형성되기 전이었던 2011년 전의 글이 대다수였습니다. 그나마 2012년 이후에 운영되었던 블로그마저 팔리거나 운영을 중단하여 요즘 의경에 대해 잘 다루어진 블로그는 전혀 없었습니다.... 
이에 대한민국 의경을 주제로 한 블로그 포스팅을 다루자는 취지로 스피드웨권! 블로그가 개편되었으며, 의경에 대한 장점과 지원방법, 시험 꿀팁, 입대 준비물 및 훈련소 생활, 경찰학교 생활 및 자대배치, 근무 및 부대생활, 외출과 외박 그리고 휴가, 전역 준비 그리고 전의경 경찰특채 등 의경과 관련된 전반적인 주제를 연재해왔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스피드웨권 블로그를 알게 되었으며, 심지어 근무하였던 부대에 전입 온 대원들 중에도 스피드웨권을 알고 있는 후임 전우들까지 있을 정도였습니다. 현재도 주기적인 부대 방문과 후임이었던 전우들, 복무 중인 분들과의 연락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달라진 의경 문화와 제도를 조사하고, 과거 글로 인한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최신 내용을 바탕으로 한 의경 포스팅 업데이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정부정책기자단&정책참여단 
의무경찰 복무를 마쳐가면서 뭔가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많은 이들에게 대한민국 경찰의 이야기를 알리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에 경찰청 블로그 기자단에 채용되었으며, 이 일을 계기로 대한민국 국가기관과 법 그리고 정의에 대한 깊은 관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검찰청, 헌법재판소, 대법원, 국방부, 법무부, 행정안전부 등 다양한 국가기관 및 정부부처에서 기자단과 서포터즈 활동을 경험하였습니다. 

- 구글제품 전문가 (GPE) 
구글로부터 인정받은 구글제품에 대해 잘 아는 사용자 인증입니다. 구글러(구글직원)는 아니지만 실제 구글러처럼 네이버 지식인, 구글 커뮤니티 등에 올라오는 구글관련 질문글에 답변 및 상담을 진행하기도 하며 블로그와 유튜브 주제로 구글관련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구글계정, 애드센스, 유튜브, 구글플레이, 구글지도, 지메일, 안드로이드, 구글문서 등 다양한 구글제품에 대한 버그를 발견하여 제보하거나 혹은 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구글유저 분들을 대상으로 질문에 대한 답변 그리고 구글제품을 좀 더 쉽게 이용하는 방법을 주제로 한 블로그 포스팅, 유튜브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 구글지도 지역가이드 마스터&스트리트뷰 공인전문가 
구글지도의 평점과 리뷰, 사진 및 동영상, 잘못된 정보 수정 및 누락된 장소 추가 등 구글지도를 좀 더 많은 분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거점 지역의 맛집이나 숙박시설을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글지도 지역가이드 레벨 9이며, 사진 및 동영상 업로드와 평점 및 리뷰 등록의 성실성을 인정받아 공인배지를 수여받았습니다. 더불어 구글지도의 스트리트뷰 (로드뷰) 발전에 기여하여 이에 대한 공인전문가 자격을 수여받았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기 댓글, 블로그 포스팅 댓글을 통하여 문의해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정확하게, 친절하게, 상세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고 
- 문의하기 외에 블로그 포스팅 댓글과 유튜브 댓글 등 다양한 질문과 문의로 인하여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 댓글 및 문의 주제는 자유입니다. 그러나 광고 스팸, 욕설 등 위법성이 있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법적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주제에 맞지 않거나 잘 모르는 질문에 대해서는 답변이 거부되거나 답변이 어렵다는 답글이 달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릴 수 있는 스피드웨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스피드웨권에 대한 광고 문의나 후원은 자유입니다. 그러나 일부 상담의 경우 이용이 제한되거나 또는 부득이하게 후원이 완료되거나 또는 제휴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예시. 다른 이들보다 너무 장기적&독점적으로 요구되는 상담 및 요청사항, 본업에 차질이 될 정도로 지나친 상담시간, 제휴에 준할 정도로 요구되는 상담 내용, 기타 상담에 제한이 될 수 있는 내용 및 시간 할애 등)

- 아울러 문의 상담은 원칙적으로 순서대로 진행이 되지만, 처음 문의를 진행하는 분들과 상위 후원을 통해 집중 상담을 요청해주신 분들 등이 우선적으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더욱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