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생일 축하문구, 생일축하 문자메세지 생축메시지 추천

반응형
728x170

생일 축하 편지글 문구, 생일 축하 문자 메세지 추천
재밌고 감동적인 생축 메시지 생일축하인사
가족, 친구, 연인 애인에게 보내는 재미있는 생일축하인사
문자 메시지, 카톡 메세지, 손편지 메일 편지글 편지문구 추천

 

 

 

일년에 한 번뿐인 소중한 사람의 탄생일! 바로 생일이죠?

사랑하는 가족, 절친한 친구, 누구보다 소중한 연인, 따듯한 정을 나누는 이웃 분들이 존재하는 이유이자 일 년 중에 하루쯤은 신나게 달릴 수 있는 날! 참으로 즐겁고 기쁜 날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 부모님께도 감사드리고 하물며 소중한 사람에게는 축하와 동시에 자신을 행복해주는 당신이 있어서 더욱 기쁘다는 마음을 담은 선물과 축하의 인사를 건네기도 합니다.

생일 선물 쯤이야 생일의 주인공이 평소에 좋아하거나 관심이 있어하는 것을 준비하면 된다고 해도 생일 축하 무구만큼은 어떤 것으로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될 때가 많죠?

 

다양하면서도 소소한 감동을 주는, 그리고 재치 있고 절친 느낌이 드는 생일 축하문구! 센스 있는 생일 축하문자와 생일축하 편지글 문구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더욱 다양한 생일축하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친한 친구에게 주로 보내는 컨셉으로 작성한 만큼 유튜브 영상에서 조금 더 따스한 인사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한 번 뿐인 우리 인생! 끝날 때까지 달려보자! 생일 축하한다!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OO의 생일 축하합니다!

(경) OO이의 OO번째 생일 (축)

(경) OO탄신일 제OO년 (축)

태어나주셔서 고맙습니다. 당신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일 년 중 가장 소중한 당신의 날! 오늘을 축하합니다.

왜 태어났니~ 왜 태어났니~ 니 인생 이런데~~ 왜 태어났니~~~ 세상에서 가장 살아가는 이유 1도 모르겠는 나태의 정석아 생일을 축하한다! 올해만큼은 살아가는 이유가 무엇인지 좀 보여줘라! 맨날 먹고 놀고 싸고 자고만 하지 말고!

이여~ 주인공님! 오늘 갖고 싶은 거 뭐 없냐? 아님 묵고잡은 것은? 말만 해라! 내가 오늘 다 쏠게! 니 이날만 기다린 거 다 안다! 후딱 옷 입고 나오쇼!


생일만큼 축복스러운 날은 없겠죠? 마치 부처님 오신날 또는 뭔가 기념스러운 플래카드 문구처럼 하는 것도 꽤 센스있는 생축 문구입니다.

아마 아셨겠지만 평소에 장난을 자주 치는 사이라면 몰라도 함부로 사용하면 안되는 생일 축하문구도 있습니다. 항상 아무리 재밌거나 재치있어 보이는 것도 받는 이의 입장에서는 불편하거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일부는 조금씩 수정하시면서 쓰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OO아 오늘 아주 죽어보자! 죽을 때 까지 마시고 죽기 전까지 신나게 매를 맞아보자! 생일빵 푸짐하게 맛볼 준비 해두어라! 이날만 기다렸다 ^^

OO이 OO번째 생일 축하한다! 그만큼 OO번 신나게 매를 맞아볼까? 오늘 아주 기가 막힌 생일빵을 준비했으니 각오하고 있으라!
이 날만 기다리면서 3대 500 달성해놓았다..!

내 사랑이 귀 빠진 날 축하행!!! 난 사는게 다 즐거운데 너가 있다는 사실에 하느님한테 맨날 감사드린다고 기도한다 ^^ 선물 갖고 싶은거 다 사줄게! 미리 생각해두고 이따 봐! ♥

 

 

 

친한 친구는 진심을 담아서 축하해주지만 평생볼 친구는 고통을 함께 동반해서 선물해주기도 합니다.

우정을 영원하게라는 마인드로 3대 500 도전한다는 이웃 분의 말씀이 떠오르기도 하였네요... 

우리모두 생일을 축하해줄 친구의 평생 만나야할 친구가 되는 생일 축하문구를 전해줍시다! (물론 농담입니다.)

 

당연히 아무리 허물없이 친하든 혹은 아주 가까이 지내는 이웃이든 너무 도를 지나치는 농담이 섞인 축하말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 입장을 생각하는 따듯하고 진심이 담긴 생일 축하문자를 전하시고 소소한 감동을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일 년에 한 번뿐인 가장 소중한 순간! 여러분 모두 생일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