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말, 생일 축하인사말, 생일축하멘트 모음

반응형
728x170

센스있는 생일축하말 추천, 생일 축하인사말 모음
부모님, 친구, 애인 생일 축하멘트 추천
문자메세지, 카톡메시지, 손편지 편지글문구 등으로 전하는 생일축하멘트

 

 

 

 누군가의 탄생일이자 그날의 주인공이 되는 날 생일! 남녀노소 누구나 생일의 주인공이 되면 즐거움이 가득하겠죠? 맛있는 식사도 하고 또는 생일이니 가족이든 혹은 어떤 모임이든 그 날의 주인공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하를 받게 된다는 그 기쁨!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 혹은 연인과 다정한 이웃 분들의 생일 축하를 받게 되는 것이 가장 큰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년 중 딱 하루의 주인공에게 주기 좋은 생일축하말! 따듯하고 센스있는 생일 축하인사말 모음과 축하멘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나뿐인 OO이 생일 축하해! 배 터질 때 까지 맛난거 많이 먹고 오늘 Have a good time!

2. 뭐야 생일이야? 축하해.... 선물은 별거 아니지만 받아라! 올 때 주워왔다~~

3. 생일 축하한다! 생일 빵 맞을 각오는 되어있지?

4. 경축) OO탄신일 명복) OO생일빵 예약 

5. 오늘 OO이 아주 신나는 날이지? 신나게 먹고, 신나게 마시고, 신나게 뚜가맞을 준비 해두렴 ^^ 이따 보자?

6. 아침엔 미역국, 점심엔 갈비찜, 저녁엔 케이크를 먹는 주인공은? 답 : OO

 

7. 생일빵 정기구독일이 예정되어있습니다. 3대 500 초과하신 분이 축하해드리도록 예약드렸으니 각오 아니 기대 하세요~~!

 

 

 

이번 편은 조금 장난스러우면서도 가볍게 다루어보았습니다.

위 유튜브 영상 또는 태그의 생일 축하인사를 누르실 때 뜨는 다른 글에서는 더욱 다양한 축하문구들이 나와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