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카페! 안국역 커피방앗간 후기

삼청동 카페 추천!

안국역 커피 방앗간 후기 및 위치, 가격




한옥마을로 유명한 삼청동에 묘한 느낌의 카페가 있다고 알려준 친구의 말을 듣고 오랜만에 삼청동 카페 투어를 가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카페를 상당히 좋아했는데 무엇보다 색다른 느낌이 드는 곳이라면 더더욱 안 갈수가 없겠죠? 카페이름은 커피방앗간입니다! 뭔가 서로 다른 두 단어의 만남! 과연 어떤 곳인지 보러 갈까요?




커피방앗간 위치입니다. 안국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돼요! 삼청동 카페인 만큼 주변에 볼거리도 많고 다른 맛집도 많으니 둘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쭉 가다보면 예쁜 벽화가 보이더니 이렇게 한옥 느낌이 섞여있는 카페가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아참 가다가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 안내판이 나옵니다. 이거 보고서 따라가셔도 돼요! 보시다시피 1분 초상화 서비스도 있는데 단돈 천원이면 나만의 개성있는 초상화를 그려주십니다 ^^;;




메뉴판입니다! 따슨거 찬거... 뭔가 그림에서도 나오듯이 아재 느낌? 혹은 구수한 느낌이 나는 표현이 재미있었어요! 가격도 꽤 괜찮았고요! 커피, 과일주스, 빙수, 아이스크림 등... 메뉴도 다양해서 천천히 고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커피 초코와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와플은 11000원, 커피는 3천원!




와플메뉴판인데 이렇게 사진까지 나와서 더 신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커피 초코와플이 제일 인기있네요!




뭔가 부모님 세대의 추억과 요즘 세대가 융합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새로운 개념의 예술이 담겨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오니 이렇게 귀여운 느낌의 냅킨이! 뭔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

커피는 무려 커피머신이 아닌 핸드드립 커피였어요! 쌉싸래한 맛이 상당히 좋았었죠! 아참 꽃도 있는데 되게 예쁘죠? 한손에 들고서 사진찍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잠시후 초코 와플도 같이 나왔어요! 달달한 맛의 와플과 쌉싸래한 커피가 만나니 아주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0^

단짠을 넘은 단쌉!



0123


옛날 분위기가 상당히 맘에 들기도 하였고 나중에 남친한테도 사진을 보여주니 예전 경찰 모자도 있었더라고요? 정말 추억의 느낌이 물씬 드는 카페가 아니한가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색다른 느낌의 그림도 되게 눈에 들어왔어요!




친구와 떠나기전 마지막으로 각자 손에 꽃 하나씩 들고서 스탠드에서 찰칵! 맛있는 커피와 와플이 있는 커피방앗간 카페! 옛날 분위기의 구수한 느낌이 드는 삼청동 카페 커피 방앗간! 볼거리와 먹거리 많은 안국역에 들르시면 커피 방앗간을 들러보세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