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동산미! 가산동맛집 연탄초벌구이 통삼겹살, 갑오징어 메뉴 추천!

반응형
728x170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동산미!

가산동맛집 연탄초벌구이 통삼겹, 갑오징어 동산미스페셜메뉴 추천!

다블로그를 통해 업체 이용권을 받은 리뷰입니다.




 가입하고서 바쁜 일정으로 활동하지 못했던 다블로그에서 눈에 확 들어오는 맛집을 캐치해 특별히 이번에는 업체이용권을 받고서 맛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시작멘트는 원래 이래요. 대가성 포스팅이라는 거를 사전에 알리는게 의무인지라... 아무튼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디따리 맛있습니다. 원만해서 업체지원 리뷰, 특히 먹는 거는 손에 꼽을만큼 안 하지만 '연탄구이 삼겹살'이라는 이야기 듣고서 망설임없이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그 결과물...!!!!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출구 내리셔서 길 건너시고 골목 들어가시면 됩니다. 식당골목인데도 다른 식당은 사람이 텅텅비어있는데 동산미만 저녁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붐비더군요? 이미 많이 알려진 맛집인 듯 합니다.

참고로 토,일 주말에는 쉽니다. 꼭 참고하세요!!!




저녁시간이 다가오기 직전에 미리 도착한 동산미! 무려 1977년부터 시작해서 2대가 내려오는 집입니다! 방송에도 많이 나왔을만큼 유명하였더군요?!?!




배고파서 부랴부랴 자리잡고서 메뉴부터 골랐습니다. 저희 먹기로한게 통삼겹과 갑오징어였으니 일단 동산미스페셜2로 골랐어요! 무려 29000원! 이 가격에 육해공! 아니 공 뺀 육해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른 메뉴는 삼겹살, 목살도 있고 돼지왕갈비도 있군요? 고기류는 국내산이라는 사실!!! 옆에 철판볶음밥도 상당히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추천드립니다.




배고픔+심심함에 밖에서 사장님이 고기 구우시는 것을 구경했습니다. 부모님 세대 때나 자주 볼 수 있던 연탄으로 바싹 구워지는 연탄초벌구이!!! 와.... 고기 두께에 구워진 모습에 할 말이 없네요...

연탄에 바싹 구워진 불냄새도 기막힙니다. :-)




그렇게 고기에 정신이 팔린 동안 반찬이 차려져있었습니다. 기름장과 무쌈, 그리고 양념장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파채무침도 있었어요! 자고로 이거 통삼겹, 갑오징어와 같이 먹으면 아주 조합이 잘 맞습니다!!!




그렇게 연탄에 바싹 초벌구이를 한 통삼겹과 싱싱함이 아주 甲인 갑오징어, 두부, 버섯들, 양파가 나왔습니다!




눈으로 잠깐 감상해주시고 바로 불판위에 고고!!! 기울어진 불판의 맨 아래는 김치. 차례로 갑오징어, 통삼겹, 버섯과 두부 등을 올려주었습니다. 익는 소리가 아주 기가 막힙니다 막혀.....




갑오징어는 익는 시간이 필요하니 센불에서 휘휘 저어주시고, 통삼겹은 초벌구이가 되었으니 잠깐만 익혀준 다음 바로 식사 고고!!!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 우어.... 숯불에서만 구워먹던 맛과 사뭇 다릅니다!!! 가히 말로 모두 표현하기 힘든 맛인데요...!?!?!




다음 갑오징어! 솔직히 이런 류의 오징어 별로 안 좋아해서 좀 망설였습니다.... 그냥 갑오징어 뺄까....하다가 그래도 먹어보자 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쫄깃한 식감과 바싹 구워져서 느껴지는 불맛! 초장이나 기름장 모두 어울리는 구운오징어 맛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갑오징어 맛이 아주 甲이더군요?




맛을 좀 더 극대화 시키기 위해 파채무침에서 싸먹었더니 오....!!! 매콤한 파채와 담백한 갑오징어 조합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통삼겹과 갑오징어의 만남.... 이렇게 먹으면 쫄깃함과 담백함이 2배!!!




정신없이 통삼겹과 갑오징어를 다 해치우구서 마지막으로는 철판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양이 너무 많았던지라 2인분 주문이 어려워 그냥 1인분만 가능한 일반볶음밥...!! 공기밥과 부추, 김가루, 양념을 올려주시고




볶음밥 볶아내기 스킬!!! 양주걱으로 파바바박 볶아주십니다!!!




볶음밥은 사랑을 싣고....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낸 맛있는 ♥입니다 *3*

식사를 마치고 나갈려고 준비를 하려던 찰나에 자리를 돌아보니 하나같이 만석이었습니다. 월요병을 퇴치하기 위해 단체석을 가득 메꾼 회식자리, 가족끼리 모인 저녁식사자리, 친구끼리의 술자리... 바싹 초벌로 구운 통삼겹을 먹으면서 나누는 이야기는 어느 때보다 즐겁고 맛있는 식사자리처럼 느껴질 듯 합니다. 2018년 기준으로 2대째 내려오고 있는 연탄초벌구이 전문점 동산미! 저녁시간, 특히 불금에는 자리가 꽉 찰 것을 대비하여 미리 자리 선점을 해야하는 가산동의 뜨거운 맛집 동산미에서 두툼하고 담백한 통삼겹살 한 점 드셔보세요!!! (feat. 甲오징어)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