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계절인사말 모음, 가을인사말 추천

반응형
728x170

10월 계절인사말 모음, 가을인사말 추천




 단풍잎이 새빨갛게 물들어가고 거리는 바스락거리는 레드카펫으로 아름답게 이루어진 가을의 거리, 천고마비의 계절답게 다양한 곡물과 채소 그리고 과일들을 추수하는 한가을, 10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더운 여름의 열기를 몰아내고 아름다운 경치를 선사해준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이렇게 풍요로운 양식까지 제공해주는 가을이 그저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소중한 시간, 중요한 시기, 따듯한 인사와 정으로 사람들과 나누는 것도 좋겠죠? 10월을 맞이한 계절인사말 모음! 한가을 인사말 몇 가지를 추천드립니다!




1. 그림처럼 가장 아름다운 모습의 절정기인 한가을 10월입니다. 더욱 진한 색상과 쾌적한 풍경으로 우리를 맞이해주는 산과 들은 그 어느때보다 가치가 높은 예술작처럼 보입니다. 무한한 가치의 예술을 대가없이, 아낌없이 보여주는 가을.. 올해 가을도 아름다운 풍경처럼 아름다운 하루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 어느 때보다 높게 보이는 가을하늘! 때로는 힘들고 지치는 일이 있더라도 맑은 하늘을 보면 가슴도 함께 뻥 뚫리는 것만 같습니다. 마음도 탁 트이고 상쾌한 기분이 하늘 높게 날아오르는 가을보내세요!


3. 상당히 화창한 날씨에 뒷산에 가보았더니 맑은 계곡물 위에 떠있는 단풍잎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몰라요. 먼 곳에 있는 들판, 우리땅 한 가운데에 있는 산에 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 아름다운 광경이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가을! 주말에 가까운 뒷산에서 자연을 음미하여 힐링을 하시는 것이 어떨까요?


4. 과일과 채소가 한창 세일하는 때라서 싱싱한 채과를 푸짐하게 구매했습니다!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반찬들도 많이 만들었는데 언제 시간 괜찮으시면 같이 식사라도 해요 ~^^~


5. 천고마비의 계절, 예술의 계절, 자연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 가을입니다.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아름다운 경치도 즐기시고, 자연을 천천히 음미하는 가을보내시기 바랍니다.




6. 곧 수능시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신의 꿈을 위하여 열심히 수능을 준비한 자녀들은 어느 때보다 고생이 많을 거 같습니다. 공부도 중요하지만 가끔씩 바람도 쐬고 기운내게 외식이라도 하면서 힘이 되어주시는 것은 어떨까요? 더욱 힘이나서 자신감도 생기고 응원의 기운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7. 사각사각... 낙엽을 밟을 때마다 들리는 소리... 빨간 카펫을 밟을 때마다 들리는 이 소리는 자연이 선사해준 마음의 양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8. 보름달이 어느 때보다 명량하게 보이는 10월입니다. 저녁운동, 새벽운동 때마다 밝게 비추는 달빛 덕에 산책도 운동도 어느 때보다 즐겁게 느껴집니다. 밝은 달의 따스한 기운을 받아 올해 가을도 건강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9. 곡식이 무르익는 가을이라 그런지 시골길은 아름다운 금빛을 반짝이며 지나가는 이들을 반겨줍니다. 황금같은 곡식과 보석같은 과일들, 자연의 모습을 모두 담은 채소들이 풍부한 가을! 어느 때보다 부러운 것이 없는 이토록 아름다운 계절이 떠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가을,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양식 그리고 한 해를 정리하기 위한 경각심을 전해주는 고마운 계절... 아낌없이 모든 것을 베푸는 가을이 그저 고맙고 떠나가는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아름다운 계절 가을! 그 가을이 가장 아름다운 10월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