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 기념곡 노래 듣기 가사

반응형
728x170

5월 21일 부부의 날 기념 노래 듣기 가사

한 쌍 커플 주제로 한 사랑노래

프로포즈 기념 음악 모음

 

 

 

 가정의 달 5월을 장식하는 마지막 기념일, 붉은 실처럼 이어진 소중한 인연을 축복하는 날, 바로 부부의 날입니다.

아마 결혼기념일, 서로의 생일 다음으로 잊어버리거나 지나치면 상당히 아쉽고 서운한 날 중 하나일텐데요? 아마 이 날을 기념하여 작은 선물이나 특별한 이벤트 또는 추억이 되는 장소에서 오븟한 시간을 보내실 계획을 하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특히 멋진 문구로 손편지를 쓰시거나 또는 감동적인 음악과 함께 영상편지를 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혹 어떤 노래가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몇 가지 부부의 날을 기념할만한 노래들을 모아봤습니다! 비단 영상편지 외에도 함께 따스한 분위기 속에서 들어보시거나 노래방에 가시면 프러포즈 겸으로 부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김범수, 박정현 - 사람 사랑

 

그대 나에게 다가오나요

그대 이제 내 사람인가요

내가 많이 머뭇거려도

가끔 힘에 겨워도 나를 지켜 줄래요

 

그대 이제 내 사람이에요

그대 마음 아픈 일이 생겨도

내사람, 나의 사랑만으로

웃게 해줄 수 있죠 

이제 걱정 말아요 내사람

 

내사랑 나보다 더 소중한 (너무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 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그대 이제 내 곁에 있어요

항상 맑은 날은 아니라 해도

내사람, 나의 사랑만으로

웃게 해줄 수 있죠 

이제 걱정 말아요 내사람

 

내사랑 나보다 더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 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사랑에 비가 오고 바람에 흔들려도

함께 견뎌내겠죠 (견뎌내겠죠)

내 사람, 내 사랑이니까

우리 함께니까 

 

그대 나보다 더 소중한 (내겐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 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당신은 나의 사랑

 

 

 

 

김경록, MayBee - 사랑쟁이

 

새침한 변덕쟁이 잘삐치는 삐쟁이

나만보면 뭐라고만 하는 잔소리쟁이

어제는 고집쟁이 오늘은 질투쟁이

내맘을 흔들어 놓은 요술쟁이

 

구두쇠 소금쟁이 술 좋아하는 술쟁이

멋진 영화배우만 보면 너는 따라쟁이

어제는 개구쟁이 오늘은 말썽쟁이

내게 하는 것 보면 센스쟁이

 

가끔씩은 싸우면 늘 우리에겐 전쟁이

먼저 미안하단 말 못하는 소심쟁이

백설공주 되고 싶어하는 어리광쟁이

난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

 

온종일 씩씩 하다가도 집에 갈 때면 겁쟁이

무서운 공포영화는 나보다 못 보면서

집에 바래다 줄 때는 용기쟁이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늘 너무 보고 싶다는 응석쟁이

날 사랑한다고 너무 좋아한다고 수줍어 쉽게 말도 못하는 넌 부끄럼쟁이

 

한달에 한두번은 내게 신경질쟁이

혹시 기분 좋은일 있으면 넌 귀염쟁이

술마시면 투쟁이 술 깨면 편집쟁이

그래도 나에게는 완소쟁이

 

가끔씩은 우리 사이엔 아주 큰 논쟁이

그러다 보면 너와 난 서로 무심쟁이

친구들과 만나서 놀 땐 거짓말쟁이

거짓말하면 너는 점쟁이

 

하루에도 열두번쯤은 나에게 호기심쟁이

두주먹 불끈쥐고 나는 남자라면서 슬픈영화 보면 넌 눈물쟁이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늘 너무 보고 싶다는 응석쟁이

날 사랑한다고 너무 좋아한다고 수줍어 쉽게 말도 못하는 넌 부끄럼쟁이

 

가끔 토라짐 끝에 서운해 말 못해도 내 맘 먼저 알아주는 멋쟁이

술취해 전화해도 너그럼쟁이 기분 안 좋은 날도 웃게 만드는 마술쟁이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늘 너무 보고싶다는 응석쟁이

날 사랑한다고 너무 좋아한다고 수줍어 쉽게 말도 못하는 넌 부끄럼쟁이

 

매일매일 싸우고 지겹도록 다퉈도 나는 너만 알고 넌 나만아는 

우린 사랑쟁이

 

 

 

 

김종환  - 둘이 하나되어

 

니가 보고싶어 널 만나게 됐고 

니가 좋아 널 사랑한다.

죽고 싶을 정도로 슬픈 일이 생겨도

변함 없이 사랑하게 해주오

우리들의 만남의 끝은 있겠지만

그 날까지 너를 아끼며

아까운 시간들을 바보처럼 보내며

우리 그렇게 살진 않겠다.

이 넓은 세상에 수많은 사람중에

널 만난건 내겐 너무 특별해

 

둘이 하나될수 있도록

둘이 하나될수 있도록

어떤 현실도 서로 참아낼수 있어

너 없는 이 세상은 생각할수도 없어

내 목숨 만큼 널 사랑해

 

너의 가슴속이 마르지 않도록

사랑의 물을 너에게 준다.

머뭇거리는 동안 세월은 지나간다.

너를 사랑할 시간도 없이

세상 살다보면 현실이 힘들어서

말 다툼에 상처도 받지만

둘이 하나될수 있도록

둘이 하나될수 있도록

어떤 현실도 서로 참아낼 수 있어

너 없는 이 세상은 생각 할수도 없어

내 목숨 만큼 널 사랑해

 

둘이 하나될수 있도록

둘이 하나될수 있도록

어떤 현실도 서로 참아낼 수 있어

너 없는 이 세상은 생각 할수도 없어

내 목숨 만큼 널 사랑해

내 목숨 만큼 널 사랑해 

 

 

 

 

비쥬 - 누구보다 널 사랑해

 

가끔 길을 걸어가다 뒤를 돌아보면 너와 함께 했던

지난날이 너무 그리워 아주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나

그땐 또 오늘을 그리워 하겠지 언제나 넌 내곁에 있어 주었지

힘들때도 기쁠때도 너는 나의 사랑스러운 친구인거야

이젠 너를 위해 내가 모든걸 해주고 싶어

 

이세상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너의 작은 세상을

바이올렛 향기같은 너의 미소를 언제까지 영원히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파란 하늘 꿈처럼

변함없는 친구같은 너의 마음을 언제까지 영원히

 

아침햇살 맑은 창가에 기대어 바람에 실려온 너의 향기를 맡으며

우리 작은 두손에 담긴 아름다운 세상 언제까지 우리를 비추어 줄거야

지난 여름 바닷가에 담긴 너와의 작은 약속과 행복한 꿈들이 언제까지

너와 나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우리를 비출거야

 

아침 햇살이 창가에 비칠때면 너의 해맑은 미소가

행복하게해 두눈을 감고 파란 하늘을 봐 우리 함께 그린 예쁜 세상을

 

이세상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너의 작은 세상을

바이올렛 향기 같은 너의 미소를 언제까지 영원히

 

가끔 길을 걸어가다 뒤를 돌아보면 너와 함께 했던 지난날이 너무 그리워

아주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나 그땐 또 오늘을 그리워 하겠지

언제나 넌 내곁에 있어 주었지

힘들때도 기쁠때도 너는 나의 사랑스러운 친구인거야

 

아침 햇살이 창가에 비칠때면 너의 해맑은 미소가 행복하게해

너와 함께하며 지내온 날들 그속에 간직한 우리의 사랑을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너의 모든것을 언제까지나 언제까지나

(아침 햇살 맑은 창가에 기대어 바람에 실려온 너의 향기를 맡으며)

너를 사랑해

(우리 작은 두손에 담긴 아름다 운 세상 언제까지 우리를 비추어 줄거야)

너의 모든것을

(지난 여름 바닷 가에 담긴 너와의 약속과 행복한 꿈들이)

언제까지나

(언제까지 너와 나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우리를 비출거야)

 

 

 

 

이재훈 - 사랑합니다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것 이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리를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건 이세상이 나에게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리를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기억해요 당신만을 나 사랑할께요 나 언제까지나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리를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유승찬 -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더 많은 날이 지나고 

모든 게 변해도

그대를 사랑합니다

언제나 그대를 위한 

오직 단 한사람 그런 내가 되어줄게요

 

그대로 충분합니다

나에겐 한사람 그대만 있다면

더 이상 바라는 것도 없죠 

그대가 나에게 전부이니까

그대만 바라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그런 그대와 함께인 나는

이 세상 누구보다 더 행복한 사람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더 많은 날이 지나고 

모든 게 변해도

그대를 사랑합니다

언제나 그대를 위한 

오직 단 한사람 그런 내가 되어줄게요

 

그대는 따뜻한 사람

그대가 없다면 내 맘도 얼겠죠

날 보며 언제나 웃는 그대 

늘 고마운 사람 참 고마운 사람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더 많은 날이 지나고 

모든 게 변해도

그대를 사랑합니다

언제나 그대를 위한 

오직 단 한사람 그런 내가 되어줄게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더 많은 날이 지나고 

모든 게 변해도

그대를 사랑합니다

언제나 그대를 위한 

오직 단 한사람 그런 내가 되어줄게요

 

오직 단 한사람 그런 내가 되어 줄거에요

 

 

 

모아비 - 반성문

 

계속 그러고 있을 거야

흥 그냥 우리 이제 끝내

앞으로 안 그런다고 했잖아

내가 생각이 짧았어

이번 한번만 봐주라 응

사랑해요 고마워요

당신 있어 행복했어요

오랜 시간 지나 이제 깨달아요

당신이 내게 얼마나 감사한지

늘 바쁘다는 핑계로만

그저 나를 위해 내 인생을 살았죠

생각해보니 당신 위해 해준 게 별로 없네요

내가 그대에게 정말 잘못했네요

내가 사는 삶이 버겁고 무겁다고

그대 삶의 무겔 미처 알지 못했죠

생각해보니 당신 짐을 함께 나눌 수 있었는데

내가 그대에게 정말 무심했네요

미안해요 너무 미안해요

당신 있어 여기까지 왔는데

그동안 날 위해 많은 눈물로 고생했으니

지금부터라도 내가 잘 할게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당신 있는 것만으로 행복해요 

다시 태어나도 내가 지친 그대의 곁을

사랑으로 영원히 지킬게요

사랑으로 영원히 지킬게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정말 미안해요

 

 

 

 

태진아 - 동반자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당신은 나의 동반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내 생애 최고의 선물 당신과 만남이었어

잘 살고 못 사는 건 타고난 팔자지만

당신만을 사랑해요 영원한 동반자여

 

영원한 동반자여 영원한 동반자여

 

 

 

노사연 - 바램

 

내 손에 잡은 것이 많아서

손이 아픕니다

등에 짊어진 삶의 무게가

온 몸을 아프게 하고

매일 해결해야 하는 일 때문에

내 시간도 없이 살다가

평생 바쁘게 걸어 왔으니

다리도 아픕니다

내가 힘들고 외로워 질 때

내 얘길 조금만 들어 준다면

어느 날 갑자기 세월의 한복판에

덩그러니 혼자 있진 않겠죠

큰 것도 아니고

아주 작은 한 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면서

사랑한다

정말 사랑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할 겁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내가 힘들고 외로워 질 때

내 얘길 조금만 들어 준다면

어느 날 갑자기 세월의 한복판에

덩그러니 혼자 있진 않겠죠

큰 것도 아니고

아주 작은 한 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면서

사랑한다

정말 사랑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할 겁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저 높은 곳에 함께 가야 할 사람

 

그대 뿐입니다

 

 

 

 

현철 -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떠오르는 당신 모습

피할길이 없어라

가지말라고 애원 했건만 못본채

떠나 버린 너

소리쳐 불러도 아무 소요이 없어라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떠오르는 당신 모습

피할길 없는 내마음

 

가지말라고 애원 했건만

못본채 떠나버린 너

소리쳐 불러도 아무 소용이 없어라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떠오르는 당신 모습

피할 길 없는 내마음

피할 길 없는 내마음

 

 

 

 

동물원, 서영은 - 널 사랑하겠어

 

내 뜨거운 입술이 너의 부드러운 입술에 닿길 원해

내 사랑이 너의 가슴에 전해지도록

아직도 나의 마음을 모르고 있었다면은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어려운 얘기로 너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도 있어

그 흔한 유희로 이 밤을 보낼 수도 있어

하지만 나의 마음을 이제는 알아줬으면 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김동률 - 아이처럼

 

사랑한다 말하고 날 받아줄때엔

더 이상 나는 바랄게 없다고

자신 있게 말해놓고

자라나는 욕심에 무안해지지만

또 하루 종일 그대의 생각에

난 맘 졸여요

 

샘이 많아서 (아이처럼)

겁이 많아서 (바보처럼)

이렇게 나의 곁에서 웃는 게

믿어지지가 않아서

너무 좋아서 너무 벅차서

눈을 뜨면 다 사라질까봐

잠 못 들어요

 

주고 싶은데 (내 모든 걸)

받고 싶은데 (그대 맘을)

남들처럼 할 수 있는 건

다 함께 나누고 싶은데

맘이 급해서 속이 좁아서

괜시리 모두 망치게 될까봐

불안해하죠

 

웃게 해줘서 (아이처럼)

울게 해줘서 (바보처럼)

이런 설렘을 평생에

또 한번 느낄 수 있게 해줘서

믿게 해줘서 힘이 돼줘서

눈을 뜨면 처음으로 하는 말

참 고마워요

 

내게 와줘서

꿈꾸게 해줘서

'우리'라는 선물을 준 그대

나 사랑해요

 

 

 

노라조 - 사랑가

 

사랑하면 모두 다가 나의 노래처럼 변하지

온통 분홍 핑크하트

어른 아이 할 것없이 유치해서 못 봐주겠지

유치찬란 뽕짝 뮤직

 

나의 마음에 어서 놀러와

너를 위해서면 뭐든 바칠게

너의 마음에 내가 가도 돼

허락해 줄 수 있니

 

저 많은 사람들 중 나의 짝은 오직 한 사람

편하고 포근하게 너만을 지켜줄께

눈부신 너의 미소 나 혼자만 볼 수 있도록

허락해 줄 수 없니 내 마음속에

빨리 다가와 너만 바라볼께

오 내 사랑아

 

하루에도 수 백번씩 불러보고 싶은 그 이름

마이달링 허니 베이베이베이베

매일매일 보고싶고 만나보고 싶은 그 이름

그댄 나의 천생연분

 

하고 말꺼야 오직 한 사람

내게 핑크빛을 전해준 그대

해보는거야 오직 한 사람

너의 사랑 찾아서

 

저 많은 사람들 중 나의 짝은 오직 한 사람

편하고 포근하게 너만을 지켜줄께

눈부신 너의 미소 나 혼자만 볼 수 있도록

허락해 줄 수 없니 내 마음속에

 

이 넓은 가슴 한 켠 자리잡고 살지 않겠니

이렇게 변함없이 너만을 지켜줄께

눈 부신 너의 미소 나 혼자만 볼 수 있도록

허락해 줄 수 없니 내 마음속에

빨리 다가와 너만 바라볼께

오 내 사랑아

내 사랑아

널 사랑해

 

 

 

부부, 사랑하는 사람이 한 평생을 기약하기로 하여 삶의 동반자가 되는 것이죠.

서로가 있어서 웃고, 때로는 서로 때문에 울고 화내고 등을 돌리지만, 다시 서로가 소중하고 중요하다는 것을 그렇기에 이렇게 함께 살아간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 다시 마주하며 웃게 되겠죠. 그리고 가끔씩 서로가 함께한 시간을 떠올리면 "저 사람을 만나서 다행이다" "저 사람과 함께 살아간다는 것이 어쩌면 내 삶에 있어서 가장 잘한 일이자 선택이구나."라고 느끼시게 될 겁니다.

그것이 바로 부부이며, 가족이며, 사랑이니까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