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시 선단동 대진대학교 입구 쪽 맛집 추천
돈스훼미리 수제돈까스 뷔페
돈까스 무한리필, 떡볶이, 메밀국수 등 무한리필 전문점
저렴한 가격에 바로 튀긴 돈까스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는 수제돈까스 뷔페
포천시 선단동 쪽에는 대진대학교라는 넓은 땅을 가진 것으로 유명한 4년제 대학교가 있습니다.
여기는 보통 대학교 거리와 달리 고속국도들이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대학교 정문부터 입구 쪽까지는 허허벌판인데다가 입구의 거리마저 맛집을 찾기는 매우 힘든 곳입니다.
하지만 몇 걸음만 더 가면 정말 맛집이 메마른 대진대 주변의 오아시스와 같은 숨겨진 맛집이 있습니다!
본격... 아는 이들은 아는 맛집, 얼마나 맛있으면 찾아가기 힘든 위치 임에도 멀리서까지 오시는 분들이 있는 맛집! 무려 공장식 돈까스가 아닌 수제돈까스인데 이걸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돈까스 뷔페, 돈스훼미리 수제돈까스 뷔페입니다!!!
포천시 선단동 대진대학교 맛집, 돈스훼미리 돈까스뷔페 위치입니다!
대진대학교 입구에서 약 3분 정도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3100, 3500같은 고속버스 외에 이 쪽으로 향하는 일반 버스들이 꽤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길찾기 앱을 통하여 조금 번거롭게 가셔야하고, 자동차 또는 택시를 이용하신다면 고속국도가 연결된 만큼 좀 더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기에 비해 주차장 자리는 조금 좁은 편입니다! 가능하면 식사시간보다 조금 더 빨리오시는 것이 나아요!
둘째 넷째 토요일에 쉬고 11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합니다.
여기가 바로 돈까스 매니아 분들의 메카이자 성지순례 후보, 돈스훼미리 수제돈까스 뷔페입니다!
보이는 것처럼 "저희 돈까스는 바로 바로 튀겨냅니다" 라고 나와있죠? 막 냉동으로 포장된 돈까스가 아닌, 사장님이 바로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주십니다!
가격은 성인 1인 혼밥이 만원, 성인 2인 이상이면 인당 9천원입니다.
초등학생 7천원, 영유아 5천원이죠!
몇 년 전에 8천원 일때도 되게 저렴하다 생각했는데, 지금도 물가를 고려하고 하면 딱 적당하다고 느껴집니다! 무엇보다 수제돈까스를 이 가격에 무한으로 즐긴다는 것이 말이 안 돼요....
자리는 이와 같이 테이블로 구성되어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비닐막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방석테이블도 있지만, 여긴 불편하기도 하고 돈까스 가루 떨어진 곳에 앉는 느낌이 많아서 잘 쓰이지는 않습니다!
이 곳이 바로 가장 중요한, 돈까스 무한리필 장소입니다!!!!!
이 때는 등심돈까스, 마늘치킨까스, 닭다리튀김, 생선까스가 있습니다.
돈까스는 수시로 튀겨지기 때문에 조금 오래 걸리지만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예전 블로그 리뷰를 보시면 돈까스가 무려 8종류나 제공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물가도 오르고, 마진으로 제일 큰 손해인 치즈돈까스만 사람들이 너무 집아간 바람에 결국 지금처럼 줄어버렸습니다 ㅠㅠㅠㅠ 참고로 여기 치즈돈까스... 진짜 맛있었어요... 모짜렐라 치즈로 구성되어있고 겉은 얼마나 바삭하고 속은 얼마나 촉촉하고 고기는 얼마나 담백한지.... 진짜 그거 기대했는데 참 아쉽습니다 ㅠㅠㅠㅠ
소스도 옛날소스, 매운소스, 타르타르소스 등으로 다양합니다!
소금도 있긴 한데 간이 꽤 되어있어서 소금은 별로 안 어울려요!
밥과 국, 스프 역시 무한리필입니다!
뒤에 메밀국수 역시 무한리필이지만, 국수사리가 조금 불어있어서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돈까스가 진리입니다!!!
떡볶이 역시 무한리필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리마다 가스버너가 있기 때문에 저 냄비에다가 육수와 갖가지 재료를 담아주시면 됩니다!
떡사리와 어묵 외에도 비엔나 소시지, 치즈떡, 냉동만두, 국수사리 그리고 크림소스와 카레소스 등까지 있습니다! 완전 대박입니다...허허허허허
그 외에 김치와 단무지, 절인무 등도 반찬코너에 제공하고 있어요!
배가 고파서 우선 한 접시 빨리 집어왔습니다!
왼쪽부터 닭다리튀김, 등심돈까스, 생선까스 그리고 일반소스와 타르타르소스입니다.
사장님이 손님 왔다고 바로 튀겨주셨는데 그 때문인지 진짜 바삭바삭한 소리가 아주 살아있었습니다!!!
닭다리튀김 하나 집어서 소스에 푹 찍어주었더니 어우......
바삭바삭한 겉과 부드러운 닭고기 살이 진짜 잘 씹혔습니다!
이번에는 등심돈까스입니다!
역시 소스에 찍어서 먹어주었는데 어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럽고 담백한 등심고기의 맛은 아주 예술적인 조합이었죠!
생선까스 역시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타르타르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주었는데, 바삭한 튀김옷 그리고 부드러운 생선살의 조합이 매우 훌륭했죠!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였습니다!
이번에도 비슷한 접시를 담아왔습니다!
느끼하니까 배추김치를 같이 곁들여주었고, 닭다리튀김과 등심돈까스 그리고 마늘치킨까스를 담아왔습니다!
이 부분 이후의 자세한 리뷰와 먹방은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사실 사진 용량도 초과되어서 더 못 올렸어요 ㅠㅠ
식사를 마친 뒤 과일주우스 한 잔!
살얼음이 동동 뜨는 시큼한 과일주스 역시 무한리필입니다!
맛이 감귤주스에다가 망고를 조금 섞은 맛이었는데 느끼한 돈까스 기름맛을 씻겨주어 입가심으로 훌륭했죠! 너무 시원하고 맛이 좋아서 한 잔 더 했습니다!
넓은 땅에 비하여 맛집이 너무 부족한 대진대 근처의 시원한 오아시스와 같은 돈까스뷔페 맛집, 돈스훼미리!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집순례로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찾아가기가 약간 힘들어도 결코 후회되지 않을 만큼 훌륭한 맛집임을 보장드립니다!
다음 맛집으로 뵙겠습니다!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