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간식 뭐 먹지 | 간식추천 군것질 메뉴 | 간식메뉴 고르기 모음
- 건강, 생활
- 2021. 6. 27. 00:58
간식거리 먹을 거 추천
간식종류 메뉴 추천 돌림판
맛있는 간식거리, 군것질메뉴 추천
간단히 먹기 좋은 군것질거리 추천, 주전부리 종류 모음
식사를 하기에는 너무 이른 시간이고, 그렇다고 그냥 참기에는 너무 배고프면서 입이 심심할 때... 우리는 군것질이란 것을 함으로써 심심한 입을 달래주고 허기를 잠시 잊고는 합니다. 달달한 것부터 맵거나 짜거나 기름진 것까지, 작은 과자류부터 고기가 들어간 튀김까지... 간식이란 종류가 참 다양하고 그만큼 맛과 영양 역시 다양한 편입니다.
식사를 하기 전에 간단히 먹는 메뉴인 만큼 그래도 다음 식사와 겹치지 않을 만한 메뉴 그리고 너무 과하게 먹어서 식사할 입맛까지 사라지지 않을 정도의 메뉴를 골라야하는데, 간식을 뭘 먹을지 고르는 것도 마냥 쉬운 일이 아니죠? ㅠㅠ
군것질거리로 무엇이 좋을지, 추천드리는 간식거리 메뉴로 무엇을 할지 대신 골라드리는, 간식메뉴 고르기 돌림판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한 번 골라보시거나 그래도 결정하기 힘드시면 아래 예시들을 참고하셔서 골라보시기를 바랍니다!
영상을 정지하시거나 캡처하시면 됩니다.
아이스크림, 셔벗류 | 하드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슬러시
아마 많이 익숙하면서 즐겨먹는 간식으로 손꼽히겠죠?
달달하고 시원한 맛은 여름에 많이 찾게 됨은 물론이오, 겨울에도 따스한 방안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 하나 무는 것 만큼 낙원이자 신선놀음이 따로 없기 마련입니다! 거의 에어컨 틀고서 솜이불 덮은 기분 그 이상을 만끽할 수 있죠!!
식사 후에는 입가심으로도 훌륭하고, 더운 날에는 체온도 유지해주고 떨어진 입맛도 돋게 해주는 최고의 간식,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성별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빠져드는 간식, 아이스크림입니다!
참고로 샤베트는 과일향이 나는 슬러시 아이스크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치 눈처럼 스푼으로 긁어지고 시큼한 맛이 인상적이죠!
빙수 | 팥빙수, 과일빙수 등
역시 아이스크림 못지 않게 큰 인기를 끄는 간식이죠?
더운 여름날 더위를 한 번에 깨트려주는 맛, 무려 팥, 과일, 떡, 시리얼, 아이스크림, 우유 맛을 한 그릇에 모두 느낄 수 있는 간식 종합세트와 같은 간식메뉴! 빙수입니다!!!
집에서도 재료와 얼음 가는 도구 등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컵빙수나 흔한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구매해서 먹을 수 있을 만큼 이제는 대중적이고 찾기 쉬운 간식거리가 되었습니다.
초콜릿, 사탕, 젤리
간식하면 많이 떠오르는 메뉴!
아이스크림을 포함하여 대표적인 간식거리라 할 수 있습니다!
구하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하고 작고 먹기 편하다는 점은 간식을 이야기 하면 많이 떠오르게 됩니다.
위의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등에 얹으면 더욱 맛있다는 장점도 있죠!
과일
최고의 후식메뉴이자 건강에도 최고인 간식메뉴죠?
가볍게 먹을 수도 있고 종류도 다양해서 기호에 맞게 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과일을 간식 등으로 미리 즐기고서 다음 식사를 좀 줄이는 식으로 식이요법을 시행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쿠키, 도넛
간식하면 또 떠오르는 메뉴죠?
우유 또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이 없을 수 없는 간식....
마트에 방문하거나 거리를 걷다가 꼭 눈길이 가는 간식들....
비록 칼로리는 장난이 아니지만, 칼로리의 무서움을 잊게 하는 맛은 여느 간식메뉴들 못지 않게 큰 인기를 끌기 마련입니다.
감자칩, 비스킷, 새우과자, 일반 봉지 과자류
간식하면 또 떠오르는 메뉴죠?
사탕 등과는 조금 다른 달달한 맛이 감도는 것부터 짭조름하면서 간혹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것이 흡사 식사메뉴가 아닐까 느껴지기도 하는 간식거리입니다.
비록 대부분이 질소봉지 안에 과자라는 이물질을 파는 식이라서 다소 아쉬움이 있지만, 결코 헤어나올 수 없는 질소봉지의 이물질 맛 때문에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참고로 일부 과자류는 과대포장을 보기 힘들게 설계된 형태도 있고 아예 꽉 채워진 종류도 있답니다!
삶은 달걀, 달걀프라이
주로 가벼운 아침식사나 브런치로 많이 즐기는 메뉴죠?
하지만 간식으로 즐기기에 크기도 크지 않고 맛도 영양도 훌륭하다는 점에서 편히 먹고 즐기기 좋은 간식류입니다. 물론 1개만 먹어도 좀 배가 부를 수 있으니 다음 식사는 좀 잘 조율해야할 수 있죠! 어차피 달걀 자체가 식사류에도 해당될 만큼 미리 식사를 좀 즐긴다고 보셔도 좋습니다!
샐러드
여기서부터는 좀 식사를 일부 미리 한다는 느낌이 드실 수 있습니다....
역시 아침식사, 브런치로 많이 즐기는 메뉴죠?
건강에도 좋고 가볍게 즐길 수 있고 만들기도 쉽다는 점에서 다른 간식류보다 건강과 색다른 맛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간식입니다!
참고로 마트와 편의점 등에 미리 조리된 샐러드도 있으니 조리하기 귀찮거나 재료가 없다면 이렇게 구하실 수도 있어요!
샌드위치, 크림빵 등 기타 빵류
역시 위와 같이 식사에 가까운 메뉴입니다....
하지만 맛있기에 참으려고 해도 참기 힘든 간식거리죠...?
분명 하나만 먹자고 했는데 한 개.. 두 개.. 꼭 빠지지 않게 되는 메뉴들입니다!
베이커리는 프랜차이즈 매장도 다양할 뿐더러, 위 샐러드처럼 만들어서 식빵만 구하면 언제든지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은 만들기도 먹기도 맛도 모두 최적화된 간식거리로 빠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붕어빵, 군고구마, 군감자, 알감자, 찐빵, 찐옥수수
겨울철을 기다리게 하는 간식거리들이죠?
길거리마다 많이 팔 만큼 쉽게 구할 수도 있고 저렴하고 맛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또한 고구마와 감자, 찐빵, 찐옥수수 등은 냉동팩 등을 구매하셔서 집에서 데워 먹을 수 있단 점에서 어디서나 즐기기 쉬운 간식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커피, 음료
어찌보면 가장 심플하고 만들기도 쉽고 대중적인 간식이라고 할 수 있죠?
식사 후 가벼운 입가심용 후식메뉴로도 꼽히고 있으며 메뉴 종류도 다양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집에서 간단히 인스턴트를 타먹거나 좀 고급스럽게 제조를 할 수 있고, 가까운 카페 등의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요거트
가볍게 즐기기 좋고 건강에도 좋죠?
우유로 이루어진 요거트에 작은 과일이나 견과류를 올리면 맛과 건강은 더욱 향상될 수 있다는 사실!
상당히 대중적이기 때문에 쉽게 쇼핑몰에서 주문할 수 있고 카페 등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케이크, 떡
만드는 것은 조금 어렵고 귀찮을 수 있지만, 쉽게 구할 수 아니... 조금 비싼 면만 감안하면 즐길 수 있는 간식메뉴입니다! 서양의 떡, 케이크 그리고 동양의 케이크, 떡이죠?
달달한 맛 그리고 때로는 쫀득하거나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것은 간식 중에도 꽤 고급스럽다는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다양한 맛과 종류 역시 케이크와 떡이 선사하는 특별함이기도 하죠?
가격 그리고 부담되는 칼로리가 유일한 단점이지만, 맛 앞에서 그러한 것은 전혀 고려할 수 없습니다!
떡볶이, 만두 등 분식류
간식은 아니지만 간혹 길거리 분식집에서 사먹는 일도 있으니 간식으로 넣어보았습니다.
사실 칼로리도 그렇지만 보통 식사로 즐기기 때문에 간식이라 하기는 좀 어렵긴 합니다. 그렇지만 맛있다는 점에서 아예 간식으로 즐기는 분들도 많으시니... 개인의 취향을 무시할 수는 없는 법!
보통 컵볶이나 작은 그릇의 만두라면 가격 부담도 없고 간단히 배고픔만 해결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삼각김밥, 김밥, 고로케, 구운 소시지, 데친 소시지
역시 식사에 가까운 메뉴들이죠? 기름지고 담백하고 맛있으며 고기맛을 느낄 수 있는....
역시 이들이 가진 맛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맞춰진 만큼 간식으로 즐기기에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물론 칼로리는 감안해야한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핫도그
길거리에서 많이 즐기는 간식이죠?
식사라 하기에는 너무 양이 적은 듯 하고, 간식으로서는 충분하면서 담백 바삭한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고기맛을 느낄 수 있는 소시지는 물론이고 종류에 따라 담백한 치즈, 고소한 고구마와 감자가 들어가서 기호에 맞게 즐기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그 외 튀김류, 콜팝, 닭강정 등
칼로리와 조리방식은 거의 식사이지만, 역시 길거리 등에서 즐길 수 있는 간식이라는 점이 있죠?
이러한 간식거리를 먹고 돌아다니면 다시 배고파지니... 그냥 먹고 싶다면 간식으로 즐겨봅시다! 허허허허허!
무엇보다 간식은 간단히 즐김으로써 입가심도 하고 허기도 좀 달래는 것이 목적인 만큼 너무 과한 양이나 칼로리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식사도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