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별자리 후드티 맨투맨 커플티 패션 후기

반응형
728x170

 

- 죄송합니다 베이지라고 잘못썼네요 ㅠㅠ -

 

Who.A.U 맨투맨 후드티 커플 코드 리뷰입니다 ♥


곧 다가오는 저의 생일 +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여자친구와 커플 후드티를 맞추게 됐어요.

옷은 명동에서 패션부분으로 유명한 후아유 매장에서 만든 별자리 후드 맨투맨!!!!

위 섬네일 사진에 나와있듯이 평범하면서도 착용감이 남다른 후드패션입니다.

패션 리뷰 한번 가볼까요~~~????

 


먼저 이 후드티의 특징은 자신의 생일에 맞게 소매 바깥쪽 부분에 별자리 캐릭터를 오버로크 해준다는 점입니다. 위 소개사진에 나왔듯이 곰처럼생긴 별자리들이 그려지죠.

저같은 경우 염소자리, 여자친구는 물고기자리 (인어자리 같은데...???)랍니다~~~

 

먼저 그레이입니다 ^^

저는 L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사이즈는 체형에 딱 맞게 되어있어요 :-)

오른쪽 사진처럼 아기자기한 별자리 캐릭터가 새겨져있습니다.

그나저나 염소이미지는 어째서 늙어보이는 이미지만 나오는지....

(니 맞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그럼 착용샷 한번가볼까요~~~???


오오 따듯함...오오... 편안함...오오오오오오....

아쉽게도 여자친구와 함께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오른쪽은 아이보리 색상입니다~!

아이보리와 그레이 둘다 잘 어울립니다 ^^

색상도 상당히 감미로운데, 옷감은 어찌나 부드러운지....

순수 면 100%에다가 안에는 기모가 들어가있어서 겨울에도 따듯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모기모...기모찌!!! (죄송함돠...)



어떤가요? 잘 어울리죠? ^^ 이거 입고서 같이 시내거리 돌아다니면 보기에도 좋고, 같이 놀러다니는데 불편함도 없어 활동성까지 확실히 잡아둔거 같습니다.

 



공용 별자리 후드 맨투맨

현재 세일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커플끼리 산다면 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원가 49800원에서 20% 세일로 398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

여기에다가 카드혜택까지 있으므로 잘 살펴보시면 두벌에 7만여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 게다가 색상과 사이즈 역시 다양하다는 점!!!

다른 색상을 추천드린다면 블랙, 네이비 + 밝은 색으로 조합맞추면 아주 멋진 커플후드티 조합이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


후아유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명동점이 대표적입니다.

매장이 꽤 넓어서 제품도 다양하고, 방문자도 상당한 곳이죠. :-)

직접 가보셔서 눈으로 보고 착용도 해보시면서 고르시면 더욱 멋있고 맘에드는 디자인과 재질로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연인끼리의 커플티하면 후드티가 꽤 높은 비중인데, 겨울에 활동성과 보온성이 잘 잡힌 옷을 고르신다면 더욱 옆구리가 따듯해지는 것만 같습니다 ^^

 

별자리 후드티 패션후기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참 옷 사준 여치니도 땡큐~~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