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맛집, 엄마손만두

반응형
728x170

서울숲 맛집, 엄마손만두

위치, 메뉴, 가격




서울숲 근처 언더스탠드 에비뉴 부근에 분식집이 새로 오픈했어요! 동창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분식집 외식!!!




새로 생긴 곳이다보니 지도에도 표시가 안 되어있더라고요 ㅠㅠ 위치는 서울숲 근처가셔서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쭉 직진하면 나와요!




대략 여기까지 오셨다면 거의 다 오신거에요!!!




조금 복잡하다보니 겨우겨우 찾았습니다 ㅠㅠ 엄마 손 만두! 소풍 만두, 김밥!!! 주의사항은 절대 엄마 손으로 만든 만두는 아니라는 사실! (참 재미없죠? ㅎㅎㅎ)




메뉴판이에ㅛ! 별로 부담이 안가는 가격이죠? 고기만두, 소고기김밥, 참치김밥 이렇게 시켰어요!




그리고 나온 소고기김밥과 참치김밥! 그리고 고기만두!!! 참 굵고 아름다운 김밥이죠? 거기다가 만두도 맛있어보이는 모습이....>3<




만두는 부드럽고 만두소가 무엇보다 쫄깃한 맛이 살아있었어요! 참치김밥도 느끼한 맛이 들지 않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다만 소고기김밥은 생각보다 당근 맛이 강했다보니 약간 아쉬웠더라고요 ㅠㅠ 그렇지만 은근 맛있었다는 사실!

서울숲 놀러가는 분들이시다면 엄마의 마음이 담긴 분식집! 엄마 손만두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