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샤오4 게임하기

반응형
728x170

추억의 플래시게임 샤오샤오4 게임하기

막대인간 1인칭 슈팅게임




 썸네일의 막대인간 많이 익숙하죠? 바로 추억의 게임 샤오샤오 시리즈 중 하나인 샤오샤오4입니다. 한때 상당한 유행을 불렀던 플래시게임 중 하나이자 학생들을 중심으로 학교 컴퓨터실에서 몰래하기 좋은 게임 목록 중 하나로도 불릴만큼 큰 인기를 끌었죠! 지금이야 모바일게임이 유행하는데다가 플래시게임의 위치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아직도 추억을 떠올리며 다시 찾는 분들이 적지 않게 있습니다. 저도 간혹 보거나 플레이 해보고는 하죠.




특히 이 샤오샤오4 플래시게임은 간단한 조작방법도 상당히 좋습니다. 딱 마우스 클릭 + 스페이스바 이 뿐입니다. 다른 것은 필요도 없죠.

그냥 사격솜씨만 있으면 됩니다. 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피스톨 권총이라 딱 6발 사격이 가능합니다. 또 죽더라도 크레딧이 있으니 다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만 원만큼 실력이 쌓이면 피하나 안 흘리고도 엔딩까지 갑니다.



샤오샤오4 게임하기



저는 이제야 알게된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엔딩부분인데요. 보통의 엔딩을 기억하시는 분이라면




이처럼 보스가 머리에 종이봉투를 쓰고 수갑을 찬 모습만이 나옵니다. 그러나 총점수가 만점을 넘을 경우에는 엔딩이 달라집니다.




10000점을 넘으면 이렇게 샤오샤오가 지나가는 아가씨를 향해 대시를 시도하고, 보스가 불쌍하게 보이는 모습이...;;;;

아참 만점은 어떻게 넘는지 궁금하시죠? 아마 플레이하실 때 칼을 던지거나 박스를 던지거나 미사일을 쏘는 적이 있을 것입니다. 바로 사살하지 마시고 칼을 날리는 적은 계속 칼을 맞추고, 박스를 던지는 적은 박스만 계속 쏘고, 미사일은 계속 맞추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박스를 추천드립니다. 가장 여유있고 쉽거든요 ^^ 박스만 맞추면 금방 5천점을 넘깁니다. 이후에 그냥 평소처럼 플레이하시면 마지막 엔딩만 조금 달라지죠.

그 시절 추억의 게임 중 하나! 샤오샤오4 게임하시면서 플래시만으로도 즐거웠던 시절을 떠올려보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