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게임, 바탕화면부수기 다운로드

반응형
728x170

스트레스 해소게임, 바탕화면 부수기 다운로드




추억의 게임 바탕화면 부수기! 혹시 기억나시나요? 윈도우95 시절 저사양 컴퓨터 시절에 바탕화면에 깔아서 즐기곤 했던 추억의 스트레스 해소 게임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도 컴퓨터가 가정에 막 보급되었던 시절, 학교에 컴퓨터실이 보편화 되었던 시절에도 중고등학생 위주로 바탕화면 부수기가 유행이었습니다. 특히 컴퓨터 수업시간 몰컴 멤버 중 하나라고도 불렸던 만큼 심심함을 달래주었던 추억의 게임! 바탕화면 부수기 크리스마스 버전 한 번 오랜만에 즐겨봅시다!

아래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바이러스 토탈을 통하여 종합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일부 백신에서 오진이 발견은 하였습니다.

혹 시만텍 노턴 계열 백신이나 맥아피 백신을 이용하시는 분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화면부수기 크리스마스.zip




실행하시면 이렇게 창이 뜹니다.

보시다시피 1~9 키보드를 누르시거나, F1 ~ F9 누르시면 도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클릭은 동작하고, 우클릭은 메뉴로 돌아가게 됩니다. ESC 키를 누르시면 메뉴로 가고 한 번 더 누르시면 게임 종료 됩니다.




참 다양하죠? 지팡이 사탕, 나이프, 얼음총, 촛농, 엑스박스 레이저, 눈총, 스탬프, 고블린, 소화기 등등....

바탕화면부수기 오리지널 버전에서는 고블린이 흰개미, 나이프가 전기톱이었는데 아쉽게도 오리지널 버전은 찾기도 힘들고 일부는 아예 바이러스라고 뜨다보니 찾지 못했습니다 ㅠㅠ

아무튼 몇가지 기능을 살펴볼까요?



일단 8번 고블린 기능입니다. 흰개미처럼 고블린을 여러명 소환시킬 수 있는데, 딱히 하는 것은 없고 발자국을 남겨서 바탕화면을 더럽힙니다. 마치 때가 묻게 만들죠. 할 수 있는건 사실 전부 다 가능합니다. 스탬프로 찍을 수도 있고, 총으로 죽일 수도 있고,나이프로 갈아버릴 수 있고, 혹은 소화기로 발자국을 지울 수 있습니다. 대신 소화기로는 죽이지는 못하죠.

학창시절에 오리지널 버전으로 흰개미 잔뜩 풀어내서 아이스건으로 잔뜩 학살했던 적이 생각나네요...;;;




다음은 스탬프입니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도장을 만들어내죠. 도장은 랜덤이며, 위처럼 토끼가 나오거나 혹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아이콘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 게임이 만들어진게 거의 십여년 전인데, 2018년이 찍힌 것을 보면 년도에 따라서 날짜가 설정되게 했나봅니다. 이렇게 아기자기한 모양을 만들 수도 있고 혹은 위에서처럼 고블린을 죽일 때도 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건! 이름이 아이스건이지만 실제로는 그냥 평범한 총입니다. 색깔이 얼음총 같아보이지, 탄피 나가는 것은 영락없는 일반 총... 그냥 총으로 그림같은 것을 그릴 수도 있고, 혹은 역시 고블린 학살에 아주 제격입니다.


오랜만에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도 해보고... 참 추억이 돋습니다. 스트레스 해소 게임으로 아주 제격이었는데, 요즘처럼 바쁜 사회에 스트레스를 풀기 힘든 분들이 추억되찾기 할 겸으로 다시 다운받아가시곤 하는데.... 비단 스트레스 해소뿐 아니라 추억의 하나였으니까요 :-)

지금까지 추억의 스트레스 해소게임! 바탕화면부수기 다운로드였습니다. 여러분 모두 추억찾기와 함께 신나게 스트레스 해소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