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까 광화문점! KUKKA 카페 후기

반응형
728x170

꽃카페 꾸까 광화문점!

플라워카페 kukka 카페 위치, 가격 및 후기




 플라워카페로 유명한 꾸까 카페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평소 카페 상당히 좋아하는데 꽃이 있는 플라워카페는 더 흥미로웠다보니 큰 기대를 가지고서 친구와 함께 광화문으로 향했습니다! 




꾸까 카페 광화문점 위치입니다. 안국역 1번출구 또는 경복궁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다만 다소 헷갈릴 수도 있으니 주변에 잘 살피면서 가셔야합니다! 은근 지상에서 보이는 간판이 눈에 안 보일 수 있어요!




카페에 들어가보니 바로 이렇게 꽃들로 가득한 모습이 보입니다 ~^^~ 플라워카페만큼 커피도 팔고, 꽃도 팔고 있어요! 뭔가 카페인데 정원 느낌이 들기도 하고 외국영화에서 보느느 플라워마켓이 인상깊었어요!




꾸까 카페 메뉴판입니다! 퍼키, 클드브루, 차, 기타 음료들이 있어요! 가격은 가격이 좀 비싼 프랜차이즈 커피 정도인데 대신에 꽃향기가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적절한 가격이라고 생각됐어요! 저는 핫초코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일부 메뉴에 따라서는 맛을 조절할 수 있어요! 참 좋죠?




꽃을 사랑하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습니다! 정말 꽃이 아니라 하나의 예술작같았어요! 색깔도 예뻐서 정말 마음을 통째로 잡은 거 같았죠!




상당히 다양한 꽃들이 있습니다. 간혹 연인 선물로 꾸까 카페에서 산 꽃들이 SNS 등에 올라오기도 하는데 그만큼 꾸까 카페의 꽃들이 잘 보존되어있고 종류도 다양해서 그런거 같아요!




눈도 즐겁고 사진찍기도 좋은 kukka 광화문점 카페입니다!




주문나온 핫초코 음료와 함께 찍은 꽃! 언뜻보면 후추가루 같지만 핫초코 위에 뿌려진 가루는 코코아입니다 ^^;;; 밝게 찍어서인지 아니면 뭔가 색이 진해서인지 친구가 후추가루 뿌려진 음료같다고 하더군요 ^^;;;




보니까 가져갈 수 있는 꽃도 있었어요! 들고다니면서 사진찍기도 편해보였어요.




음료를 마시면서 카페 구경을 하는데 곳곳이 꽃향기로 가득해서 좋았어요! 눈도 즐겁고 코도 즐거운 카페가 꾸까인거 같네요 ~^^~




창문도 커서 종로의 일부 모습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 kukka를 SNS에서 봤을 때는 그냥 꽃이 예쁘구나 생각했는데 카페에 와보니 그 이상이었던거 같아요. 꽃향기도 나고, 커피 등의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사진찍기에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향긋한 꽃향기와 함께 커피 한 잔 하고 싶으면 자주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여러분도 꾸까에서 예쁜 꽃도 감상하시고 향긋한 꽃향기와 함께 커피 한 잔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kukka 광화문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