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한식집 추천! 좋은하루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광화문역 한식맛집 추천! 좋은하루 메뉴, 위치, 맛 리뷰

칼국수, 만두국, 전골, 부대찌개, 비빔밥 등




의경시절 광화문광장 쪽에서 근무를 할 때 자주 식사를 하였던 한식당이 있습니다.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칼국수와 비빔밥, 만둣국이 일품이었던 좋은하루! 가게 이름처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가 될 것만 같은 광화문역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과 서울지방국세청 사이에 있습니다. 건물 1층에 위치해있고 매우 잘 보이는 곳에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깔끔한 외관과 훈민정음 느낌의 메뉴판이 상당히 인상깊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칼국수, 비빔밥, 왕만두, 만두국, 콩국수, 칼만두 메뉴가 7천원입니다. 이 외에 해물부대찌개, 보쌈, 만두전골, 오삼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여기 인기메뉴는 칼국수, 비빔밥, 만두국 그리고 칼만두 요리입니다! 저는 칼만두 고고!




가게 안은 그냥 한식당과 딱히 차이가 없습니다. 약간 오래된 느낌이라는 점?




좌석은 조금 오래되었지만 그래도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파김치가 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칼만두! 만두국 안에 칼국수가 함께 들어가있어요! 7천원에 이만한 양이라니 그저 놀랍기만 합니다!!!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 맛이 매우 일품이었습니다. 만두 역시 만두소가 골고루 꽉 차있는게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의경시절 그 때의 맛과 전혀 변함이 없다는게 그저 신기하기만 합니다. 세월이 흘러도 시간이 지나도 맛과 정성은 변치 않는 한식당 좋은하루! 추운 날 광화문 광장에 들렀다가 따스한 음식이 떠오르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