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백억으로 할 수 있는 것, 100억으로 가능한 일

반응형
728x170

유머! 백억원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 100억원으로 가능한 일들 모음




흔히 우리가 생각하는 행복한 고민 중 하나가 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내가 백억대 부자가 된다면? 현금 100억원이 갑자기 떨어진다면? 로또, 주식, 비트코인, 사업, 부동산 투자하고 도전한 모든 것이 한 번에 성공해서 빵빵터진다면? 그러면 뭘 하지? 이 돈으로 뭘 할까? 확실히 이런 날이 온다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누구나 한 번 쯤 이런 상상은 해봤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과연 백억이 생긴다면 무엇을 하실건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미래에 백억원의 돈을 가질 당신을 위해 행복한 고민 끝! 백억으로 할 수 있는 일, 100억으로 가능한 모든 일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시세 20억원 아파트, 주택 5곳 투기 또는 주거 가능


2. 50억원 짜리 건물 두 채 매입 후 건물주로 평생 먹고살기


3. 강남권, 강변 쪽 아파트 및 오피스텔, 주택 프리패스


- 여기서부터 일단 행복도 업!!! 그냥 여러분이 꿈에만 그리시던 고급 아파트도 살 수 있고 꿈의 직업이라는 건물주까지 되실 수 있습니다. 진짜 100억 생기면 할 수 있는 일이 이것만으로도 충분한데 이보다 더 한 행복이 있을까요?


4. 람보르기니, 롤스로이스, 벤틀리,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등 럭셔리 자동차 최고급 풀옵션 모델 10대 구매 가능


- 일단 한 대당 기본 5억원이고 옵션추가, 보험료, 유지비 등을 감안하여 대당 10억원으로 측정하였습니다. 이거 타고서 고속도로를 달리면 아주!!!


5. 한 번 섭외하는데 기본 1억원인 연예인 섭외 100회


- 평소에 팬이거나 한 번 쯤 보고 싶었던 연예인을 바로 앞에서 무려 100번!!! 이걸로 다 쓰시면 그 뒤로는 그냥 친분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6. 은행 예적금 상품 가입 후 노후보장


- 일반적으로 이자율이 높은 카카오뱅크 등 인터넷은행, 또는 요즘 경쟁하느라 은행금리 높아진 것을 감안하면 연 2% 이자만 쳐도 100억원 예금 넣으시면 1년에 2억원 정도가 이자로 들어옵니다. 원만한 억대연봉 회사보다 좋죠?!?! 은행들이, 나라가 무너지지 않는 이상 이 금액이면 평생 먹고살만 할 것입니다!!


7. 천원짜리 라면 천만개

한명이 먹는 기준으로 9134년 5개월치 식량이며 백억원만 생기면 자신의 조부모님, 부모님, 형제자매, 배우자 쪽의 조부모님과 부모님과 자신의 자녀, 손자까지... 그냥 손 하나 까딱 안 하고 먹고살 수 있습니다.


8. 2만원짜리 피자 50만판

매 끼니를 피자 한 판 먹는다면 456년 7개월 15일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역시 라면까지는 아니어도 일가족이 평생 피자만으로 먹고살 수 있게 됩니다.


9. 패밀리레스토랑 4인 가족 매끼니 기준 91324년 1개월치

애슐리 퀸즈, 빕스 등의 패밀리레스토랑을 4인 가족이 매 끼니를 먹는 기준으로 한평생 먹고 지낼 수 있습니다.


10. 고급 호텔뷔페, 뷔페레스토랑 4인 가족 매끼니 기준 22년 9개월 치

한 끼에 거의 10만원은 되는 호텔 뷔페, 최고급 레스토랑을 4인 가족이 매 끼니를 해결하는 기준으로 23년 정도는 계속 다닐 수 있습니다. 그냥 세상 음식은 전부 맛 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11. 해외여행 비행기 퍼스트클래스 풀패키지 옵션 왕복표 333장

- 이 때 퍼스트클래스 비행기표는 기본이요, 기내추가서비스와 리무진서비스, 라운지 추가 서비스 등의 진짜 사치라는 사치는 다 부릴 수 있습니다.



12. 500원짜리 오락실 게임 2천만판, 500원 코인노래방 2천만곡

-요즘 오락실 가격 올랐다고 하지만 대체로 한 판에 오백원 게임인 곳이 많고 게다가 코인노래방까지 생겼습니다.

일단 오락 한 판이 5분짜리라고 해도 다 하는데 190년 3개월 정도가 걸립니다. 그냥 여한없이 하다가는 눈이 돌아갈지도 몰라요... 혹은 전세계 게임 마스터가 될지도....

참 코인노래방... 역시 한 곡 부르기+노래방 번호 미리 예약일 때 돈은 미리 넣어둠+간주 미리 점프 등을 하더라도 95년 6개월 정도가 걸립니다. 그냥 본인이 유아기 때부터 금수저였다면 동요부터 7080, 트로트, 현대가요, 힙합, 발라드, 팝송, 락 등 전세계 음악과 소리 2천만곡을 부를 수 있으며 그냥 이 대로면 전국노래자랑, 쇼미더머니, 뮤직뱅크, 유투브 뮤직, 멜론차트, 벅스차트, 빌보드 차트 등 그냥 음악 플랫폼, 음악 방송 모두 장악할 수 있습니다.


13. 게임용 최고급 튜닝컴퓨터 500만원짜리 2천대

-CPU, 램메모리, 그래픽카드 등 하나도 빠짐없이 풀옵션!!! 상상을 초월할 램용량과 CPU최적화를 한 컴퓨터로 만수르 PC방이라도 차릴 수 있습니다.


14. 한 번 모임에 천만원씩 통크게 쏘는 기준으로 천 번!

-모임에 더치페이, 단체구매는 이제 그만!!! 여러명이 모인 모임에서 고기, 술, 후식, 숙박 다 해서 천만원이 들어도 통크게 쏘실 수 있습니다. 일년에 10번 모임을 연다면 백년동안 통크게 모임 쏘기!!! 그냥 그 모임에서는 특급인싸가 안 될 수가 없습니다!!!


15. 월 12만원 상당 풀패키지 통신요금 6944년 이상 가능한 평생이용권!!!

전화무제한, 문자 무제한, LTE 5G 데이터 무제한이라 1년 365일 24시간 평생 통화하고 문자보내고 스마트폰으로 영화 다운받아서 봐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대대손손 통신문제 걸릴 일 없겠네요....


16. 200만원짜리 아이폰 XS 최신버전 오천대

만약 악세사리, 수리, 업그레이드에다가 통신요금해서 대당 500만원이 들어도 2000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가족과 주변친구들한테 뿌려서 슈퍼인싸!!!




크으... 쓰다보니 그냥 아... 진짜 백억 생겼으면 좋겠다 떠오르네요 ^^;;; 진짜 백억으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것들만 이 정도인데 진짜로 100억이 생기면 평생 직장걱정, 노후걱정은 저리가라할 것만 같습니다. 혹 여러분한테 백억이 생긴다면 100억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을 알려준 저에게 1억만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3*

다음 편에는 이 포스팅보다 사실 더 중요한 일!!! 백억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을 알았으면 이제 100억원을 버는 법도 알아야합니다. 백억 모으는 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