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100억 모으는 법, 백억원 버는 법

반응형
728x170

100억원을 모으는 방법 모음

백억원 버는 법 유머글




지난 포스팅에서는 만약 하루만에 갑부가 되는 날을 대비해서 고민없이 돈을 쓸 수 있는 방법! 100억원으로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나 정작 백억원으로 가능한 일을 알아보는 것보다 실전 중의 실전! 100억원 모으는 법, 백억 버는 방법을 아직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주아주 중요한 100억을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억원 벌기! 사실 어렵지 않아요~~~ 100억 쉽게 벌어봅시다!




1. 시급 만원짜리 8시간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요즘 최저임금도 인상이 되니 노가다, 신문배달, 편의점 등의 알바도 모두 해당이 됩니다.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작되었으니 각종 수당을 더하면 170만원까지는 벌 수 있습니다. 이대로 500년 동안 일을 하시면 됩니다. 아참 아르바이트가 일하는 것이니 세금도 내야죠? 죄송합니다. 500년 더 해야합니다....


2. 1번보다 나은 방법입니다. 미리 로스쿨, 각종 기사자격증, 어학자격증 모두 풀 마스터로 따놓습니다. 이제 메이저급 골드카라 업무만 봅니다. 하루에 기본 50만원가량 벌 수 있는 일.... 한달에 기본 천 단위로 벌 수 있는 억대 연봉으로 100년 정도 일하시면 됩니다. 네.... 100억원 모은 것은 다음 후손에게 물려줄만 합니다. 아참 이거는 상속세, 증여세 포함이 되지요? 죄송합니다. 다음세대가 한 번 더 노력하면 백억이 모입니다...


3. 2018년 기준 금융소득자 상위 1%는 연봉이 약 44억원 정도입니다. 즉 국내 상위 1% 업무를 구하셔서 3년만 일하시면 됩니다. 이 때 소득세 등의 세금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절세법 공부를 잘 하셔야하며 가능하면 외식 등의 지출도 지양하여 사내식당, 물 등으로 배를 채우시고 집과 회사 오가는 교통비도 아껴야하니 회사에서 숙식을 해결하시면 금방 100억원 저축하실 수 있습니다.


4. 손흥민 선수가 주급 2억원으로 계약했다는 뉴스가 나왔듯이 본인이 세계 제일 급의 운동선수가 됩니다. 최고의 협회와 스폰서 기업만 업으면 한달 거의 8억원, 연간 100억 가까이 벌 수 있습니다. 본인이 최고의 운동선수가 될 자신만 있다면 100억 모으는 것을 일도 아닙니다!!!


5. 국내 최고의 대기업 일가에 양자로 들어갑니다. 상속세 증여세 모두 떼도 물려받는 재산이 어마어마합니다.




6. 조상님을 꿈에서 뵈어 로또번호를 오늘부터 내년 거까지 모두 알아냅니다. 총 52주이며 1게임 당 대략 10억을 받는 다는 가정 하에 500억을 벌어냅니다. 말이 안된다고요? 로또 당첨되면 세금 33% 내야합니다... 그리고 실수로 잘못 들은 복권번호, 한 게임에 당첨된 사람 수 생각하면 이걸로 부족할 수 있어요....


7. 연금복권을 11번 당첨됩니다. 애초에 6번보다 유리한 이유가 로또복권보다 세금도 덜 낼 뿐더러 사실상 안정적으로 금액을 받기 때문입니다. 또한 연금복권은 중복당첨도 인정해준다는 사실!!! 고로 한달 500만원x20년이면 연금복권 한 장 총 당첨금액이 10억 이하 정도입니다. 고로 세금 지출 등을 감안하면 11번만 당첨되면 됩니다!! 참 쉽죠?


8. 일해서 돈 벌기, 운빨로 백억 벌기가 자신이 없으시다면 꼼수가 있습니다.

길에 100원짜리 떨어진 거를 1억개 줍습니다. 동네 놀이터, 해변가 모래사장 다 뒤져서 만개씩 하루에 주우면 27년 4개월 걸립니다.

사실 이 포스팅말고 예전에 본 글에서는 10원짜리 동전 10억개 주우면 2700년 이상 걸린다고 합니다. 그거보다 훨씬 쉽죠? 돈에 관심이 생기는 3살 때부터 시작하면 30살에 백억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9. 저금통에 500원씩 매일 저금합니다. 54794년 6개월만 저금하시면 됩니다. 저금통은 수천개가 필요하고 총 무게가 몇백톤이 나가는 사실, 이제 동전없는 사회 운동으로 오백원 구해서 백억 만들기 쉽지 않다는 사실!!!


10. 핸드폰 인터넷 안 할테니까 한달에 통신요금 10만원 말씀드려봅니다. 8333년 4개월 동안 모으시면 됩니다..... 부모님 안부는 편지!! 아맞아... 백억 모을려면 안 써야지 ㅠㅠ




11. 두바이 거지알바를 하러 비행기타고 일년만 구걸합니다.

24시간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구걸하여 연간 10억 벌 수 있다면 10년동안 구걸만 하면 됩니다. 그동안 얼마나 힘들고 무슨 일이 있을지는 장담 불가!!!


12. 버스 탈 때 10원씩 몰래 넣지 않아서 10억번 탑니다. 참 쉽죠? 하루에 100번 탄다고 하면 천만일... ㅠㅠ


13. 음악CD를 팝니다. 단 한 장에 15000원 CD여야하고 노래, 연주, 프로듀싱, 작사작곡, 유통 모두 본인이 해야합니다. 그냥 녹음스튜디오에 유통회사에 음반회사에 판매회사에 본인이 인프라도 다 갖추어야해요. 세금 떼는 것과 프로그램 라이선스 비용 및 유통비용 생각하면 개당 만원 이익이 생기고 100만 장 판매하면 벌 수 있습니다.

아참 요즘 플랫폼 발달해서 유투브 아니면 듣기서비스 이용하죠? 안 될거야 아마....ㅠㅠ


14. 13번의 파생버전! 유튜브 스타, 파워블로거, 페북스타, 인스타 모델 등을 겸합니다.

유투브는 구독자 천명이상, 시청시간 4000시간 넘으면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한명에 최소 1원 정도 나온다면 싸이 강남스타일 급의 동영상을 만들어서 동영상 하나에 10억 뷰를 돌파합니다. 이걸로 10편만 만들면 100억 만들기 완성!

또는 파워블로거는 연간 방문자 1억명을 유지시킵니다. 대략 1년에 광고수익, 제품섭외, 교육 등 포함하면 연간 10억은 벌 수 있습니다. 이대로 10년 유지하면 됩니다. 페북스타와 인스타모델도 비슷한건데 다들 아시죠?


+아프리카TV BJ라면 별풍선 만개를 만명에게 받으시면 됩니다. 백만원씩 만명에게 받을려면.... 진땀 나겠는데요?!?!


요즘보면 14번대로만 성공하면 100억 모으는 것은 농담이 아니라 마음만 먹으면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네요.....

아 주의할건 본인이 영상편집, 사진편집, 시나리오, 아이디어 창출, 수익금관리, 계정관리 모두 해야합니다.


15. 모르겠다. 동영상 편집도 컴퓨터도 잘 모르면 훔치자

은행에서 1억원씩 훔쳐서 100번 성공하거나 소매치기로 100만원씩 훔쳐서 만번 성공하면 됩니다. 물론 안 잡히고 이대로하면 최소 기네스북 등재될지 모릅니다....


16. 정치인이 됩니다.

국회의원이 되어 비타500 음료수 박스에 5만원짜리 꽉채워서 8천만원씩, 125번 받으시면 됩니다.


17. 비트코인 같은 가상화폐에 투자한다.

존버는 승리합니다. 비트코인처럼 미래에 오를 것으로 보이는 화폐라고 생각이 되면 바로 전재산 투자하세요. 100억이 아니라 100조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떡락하면...... 가즈아의 목적이 달라질 수도..



크.. 이거 말고도 많지만 이러다가 유머글이 현실의 아픔을 대변하는 글이 될 거 같아서 이만 줄입니다... (이미 아프잖아...)

문득 어떤 분이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돈이 많으면 행복하기야 하지, 그렇지만 어떻게 벌고 어떻게 쓰고 어떻게 유지하냐에 따라 미래가 달라진단다. 그저 생각없이 물처럼 쓰고 이유없이 날리고 가치를 모르고서 써버리면 없는 것만도 못해....

맞습니다. 돈이 최고더라도 그 돈을 어떻게 모으고 쓰냐에 따라서 다르죠? 누군가는 돈을 적게 벌어도 현명하게 저축하고 가치있게 소비하는 반면에 누군가는 일확천금만을 꿈꾸고 정작 돈이 생겨도 도박과 술, 방탕한 생활로 모두 날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전자에 속하시기를,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고 미래를 가꾸어가시면서 100억이 아니더라도 남 부럽지 않은 삶을 사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