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카페]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커피웨이브 메뉴, 가격, 위치
- 맛집, 먹거리 리뷰/카페
- 2020. 7. 4. 00:02
서초구 잠원동 한강 카페 추천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커피웨이브 후기
생딸기우유, 소프트아이스크림 메뉴, 가격, 위치 리뷰
화창하고 미세먼지 하나 없는 날씨..
마침 서울에 일이 생겨서 볼일을 마치고 돌아가려는 찰나, 한적한 한강공원의 모습을 잠시 보고 문득 예전에 방문하였던 아트센터에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름은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이지만, 실제로는 센터 안의 카페 커피웨이브 때문에 많이 방문했던 곳이죠!
지도에서는 사실상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이 명칭이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커피웨이브는 센터 안의 부속시설이라서 홈페이지에만 소개되어있고 지도 상에서는 딱히 알려진게 없네요....
잠원역에서 대략 15분 정도 걸어가시면 있습니다. 나무그늘들이 좀 있으니 그나마 더워도 수월하게 가실 거예요!
참고로 이 날 날씨도 너무 덥고 힘이 없어서 전경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ㅠㅠ 그냥 물 위의 건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커피웨이브 카페 메뉴판입니다.
평범하게 커피 등의 음료도 있고 디저트 케이크, 스콘, 머핀, 베이글 그리고 핫도그와 꼬치요리 등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맥주까지 파는 것을 보면 사실 카페보다는 카페테리아 같네요?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4500원으로 메뉴 가격은 전망과 위치 치고는 괜찮은 편입니다.
핫 아이스 가격도 똑같고요! 생딸기우유 7천원, 초코 소프트아이스크림 컵 3800원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이렇게 손바닥 크기의 피자, 토스트 외에 위 메뉴판의 핫도그 등을 보면 진짜 카페테리아 간이식당은 맞는 거 같습니다.
가벼운 식사 겸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대체로 괜찮아보이는 듯 하네요?
좋은 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위치 치고 메뉴들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커피웨이브 카페는 반층 그리고 2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3층도 있는 듯 한데 막혀있어서 못 봤네요... 이날 생각만큼 바람이 불거나 한 것도 아닌데 아마 공사 중으로 추정됐습니다.
하지만 1층이나 반층이나... 경치가 너무 좋은 것은 큰 차이가 없었죠!
시원한 음료를 한 잔 하면서 보는 한강의 흐름은 참 예술이었습니다!
흐르는 강물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연어들의~
사람이 많지 않다보니 메뉴가 금방 나왔습니다.
애초에 메뉴도 꽤 오래 걸리지 않는 아이스크림 그리고 딸기우유였으니까요!
초코 아이스크림은 딱 추억의 그 맛입니다!
마트에서 팔던 천원짜리 소프트 아이스크림이었죠!
생각보다 컵이라서 양이 충분했고 시원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딸기우유 역시 달달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고 한여름의 더위와 갈증을 해결하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이 좋은 경치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부족한 것이 없었다는게 아주 좋았습니다!
식사시간대라면 음료 하나 그리고 피자빵과 케이크 하나 주문해도 한 끼 식사를 하며 경치를 구경하기 아주 좋을 것 같았죠!
좀 아쉬운 점이라면 에어컨이 너무 부실합니다... 어찌 공간은 되게 넓지만 천장형 에어컨 두 대 정도 그리고 서큘레이터만 있는데 실내의 더위를 해소하기에는 매우 부족했죠!
에어컨 위치도 모호한 곳에 있어서 딱히 에어컨 명당이 없었습니다!
혹 가능하면 창가 쪽 자리 또는 그게 없다면 햇빛이 완전히 가려지는 반층이나 2층 자리도 추천드립니다!
특히 2층은 바람이 더 잘 불고 그늘진 곳도 많아서 더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죠!
경치 좋은 한강을 좀 더 운치있게 그리고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한강의 명당카페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커피웨이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