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맛집] 탑클라우드23 | 한우채끝스테이크 맛집 뷔페 레스토랑

반응형
728x170

공덕역 맛집 추천

탑클라우드23 뷔페 레스토랑 리뷰

메인요리 한우채끝 스테이크 맛집 공덕 스카이라운지 식당

점심 세미뷔페와 메인디쉬 스테이크가 맛있는 공덕 맛집

탑클라우드23 메뉴, 위치, 가격, 맛 후기

 

여자친구의 탄신일을 기념하여!

저번 7주년 때 프라이빗룸에서 저녁 코스요리를 즐겼던 뷔페 레스토랑을 또 한 번 더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세미뷔페 전문점이자 메인요리가 맛있는, 23층의 전망 좋은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탑클라우드23입니다!

 

공덕맛집 탑클라우드23은 공덕역 9번 출구 또는 7번 출구로 나오시는 것이 가장 가깝습니다.

에쓰오일 빌딩 23층에 위치하여 있으며, 건물 자체도 한 눈에 들어와서 찾아가기 아주 쉽습니다.

 

참고로 점심세미뷔페는 성인 두 명 해서 92000원, 메인요리로 한우채끝을 골라서 44000원이 추가로 결제되었습니다.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뷔페를 예약하고, 메인요리는 추가금이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 결제했어요!

메인디쉬 같을 경우 한우채끝 스테이크 외에 랍스터와 해산물 플레이트 등이 있으며, 랍스터나 한우채끝 같을 경우 추가금이 들어갑니다!

 

여느 뷔페와 같은 테이블 구성

테이블은 여느 뷔페와 비슷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포크와 나이프, 스푼으로 구성된 식기류세트와 작은 접시 위에 종이냅킨이 있고, 식전빵 오일 그리고 물컵이 있네요!

코로나 때문에 물티슈 접시에는 비닐장갑도 같이 제공됩니다!

 

메리미 프라이빗룸 코스요리 패키지에서는 천으로 된 냅킨을 제공해주었지만, 일반 식사를 통해 종이냅킨을 보게 되니 뭔가 묘했습니다. 허허허허허...

 

가운데는 점심 메인디쉬 메뉴판이고 옆에는 주류/음료 메뉴판인데 뭐 뷔페에서 단체로 온게 아니면 마실 것 보다는 요리가 최고입니다! 그리고 후식코너에 주스있어요!!!

 

쾌적한 실내 공간

호텔뷔페처럼 좌석들이 다 편안하고 쾌적했어요.

점심 오픈시간에 맞춰서 바로 들어갔더니 진짜 조용하고 식사 준비하기 아주 탁월했습니다!

12시 바로 예약을 하고 아주 쪼금 일찍 들어갔는데, 미리 어느 쪽에 주된 요리들이 있나 파악도 하고, 장갑도 끼고 마스크 세팅하고서 바로 준비가 완료되었다는 이야기와 동시에 음식을 담으러 갔습니다!

 

메인 뷔페메뉴

정신이 없어서 사진보다 동영상을 위주로 촬영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요리 구성이 궁금하시다면 맨 아래의 유튜브 영상 리뷰를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사진은 이 두 장 위주뿐이지만, 이 날의 메인요리는 크림파스타, 찹스테이크, 마늘구이, 소고기 볶음밥이었습니다.

메뉴는 날마다 달라지지만 점심뷔페에 이런 메인디쉬 급의 요리가 나왔다는 것이 그저 신기했어요..

바로 오픈에 맞추어졌기 때문에 스파게티도 쫄깃한 요리 그대로, 찹스테이크도 잘 익어진 그대로였습니다!

 

이 외에 유튜브 리뷰용으로 찍은 영상을 보시면 그린빈스, 바질새우, 참치타다끼, 파스타, 가지, 카프리제, 연어회, 닭가슴살, 콩이 있고 스프, 빵들이 있었습니다.

 

또 채소류가 있는 샐러드바와 후식바가 있었고, 후식바에는 감귤주스,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컵티라미수, 타르트, 과일이 있었죠!

세미뷔페 치고 구성이 아주 좋았어요!

 

찹스테이크 참 맛있겠죠?

아쉬우니까 찹스테이크 사진 한 번 더 보고 가시죠....

보통 찹스테이크는 양식당 메인요리로 많이 나오곤 했는데 이렇게 나온 것이 그저 신기합니다...

이거 한 접시 가득 먹어도 양식당에서 몇 만원 나오는데 고기 좋아하신다면 찹스테이크+연어회 조합으로 드시는게 가장 좋을 거 같아요!

 

우선 유튜브 영상, 블로그 사진 좀 찍고 배고프니까 급하게 접시에 담아왔습니다!

일단 메인뷔페메뉴 코너에 있는 크림파스타, 소고기볶음밥, 찹스테이크, 마늘구이를 담아왔죠!

 

찹스테이크를 먼저 먹어봤는데 어유...

진짜 뭐라 할 말이 없더군요?!

고기가 쫄깃하고 소스와 적절히 볶아지듯 구워져서인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레스토랑 메인요리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그저 신기하네요.....

찹스테이크 무한리필, 연어회 무한리필 전문점 찾을 필요없이 꽤 양질의 요리를 이렇게 무한으로 즐기실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아쉬운 건 메뉴가 그때마다 달라지니까 언제 이런게 나올지 몰라요 ㅠㅠ)

 

크림파스타 역시 저희 때 바로 만들어진 것이라서 면도 쫄깃하고 소스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찹스테이크, 크림 스파게티 조합이 그야말로 예술이었습니다...

 

마늘구이도 뭐 맛있고, 소고기볶음밥도 고기가 씹히는 것이 훌륭하더라고요?

 

저와 메뉴 구성이 비슷한 여친님...

여자친구의 접시입니다.

저랑 비슷한데 연어회와 바질새우, 닭고기를 추가로 가져왔네요!

 

취향 참 둘이 비슷하죠? 허허허허허!

 

닭가슴살 같은 건 워낙 간혹 먹어서 저는 안 먹었지만, 꽤 신선한 닭가슴살 샐러드 맛이라고 합니다!

혹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시면 맛있고 건강하게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사진은 안 나와있지만 먹다가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7주년 리뷰에 나왔듯이 식전빵 맛은 그럭저럭 하니 비추천드려요!

뷔페 즐깁시다 ㅠㅠ

 

이번엔 참치, 파스타, 연어회, 바질새우를 추가하였습니다.

이번엔 기존 접시와 비슷하되, 참치타다끼, 샐러드형 파스타, 연어회, 바질새우를 추가하였습니다.

찹스테이크는 여전히 맛있다보니 더 많이 담아왔네요 ㅠㅠ

 

참치는 메뉴이름이 참치이며, 사실 타타끼입니다.

진짜 겉은 바싹 익히고 속은 부드러운 참치회 그대로였죠!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겉바속부 느낌이 그저 훌륭하였습니다.. 진짜 싱싱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저 파스타는 그냥 흔한 샐러드바 파스타였더군요... 피자뷔페 등에 볼 수 있던 것인데 좀 짜고 자극적이어서 비추천드립니다....

 

연어회는 역시 진리입니다... 싱싱하고 부드러운 것이 아주 예술적으로 맛있어요!!!

저거 담고서 다음 접시 또 담았는데 거의 한 접시는 담아와서 먹은 것만 같습니다..!!!

 

바질새우는 통통한 새우 맛이 훌륭했어요!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정말 요리 하나하나가 전문점 요리 저리가라였더군요....

 

드디어 등장하신 오늘의 메인요리... 한우 채끝 스테이크입니다.

드디어 등장하신 메인디시... 한우채끝 스테이크입니다....

둘 다 겉 모습은 비슷하지만, 여자친구는 미디엄, 저는 블루레어를 주문하였습니다.

저번 7주년 때 미디엄 먹었을 때도 맛이 훌륭했는데, 블루레어는 어떨지 궁금해졌더라고요....

 

커다란 채끝등심 고기와 잘 구워진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치즈감자, 겨자씨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핑크솔트가 없네요?

 

겉은 바싹, 속은 생고기인 블루레어 한우채끝 스테이크...

블로그 리뷰에는 블루레어 먹방만 담아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블루레어인데 겉은 바삭 속은 거의 생고기였습니다...!!!

진짜 겉에는 아주 잘 썰어지고 속은 조금 힘들었는데, 마치 소고기타다끼 혹은 뭉티기 같은 모습이 아주 놀라웠어요!

 

고기가 맛있거늘.. 더 할 말이 필요한가요?

워낙 한우채끝 스테이크가 맛있다보니 더 할 말이 필요할까요....

정말 감자를 곁들여서 먹을 때의 그 쫄깃한 식감... 그야말로 예술이었습니다...ㅠㅠ

겉은 보통의 스테이크, 속은 뭉티기 느낌의 그 맛.....

 

부드럽고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을 모두 품었기에 블루레어 마니아층이 많은가 봅니다.

아무튼 메인식사를 모두 마쳐가고 여자친구도 식사가 맛있었다고 말하고 바로 그때..!!!

 

해피버스데이 투유!

미리 예약해둔 생일자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SNS에 이벤트 중이라고 해서 문의해둔 뒤 예약해두었어요!

작은 스펀지빵에 생크림으로 감싸고 초코파우더로 만든 Congratulation!

 

거기에 생일축하 연주가 나오는 오르골까지 함께하였죠!

 

생일 축하해요 ♥

아름다운 오르골 음악과 함께 소소하게 열린 생일파티....

여자친구는 소원을 잘 빌어준 뒤에 촛불을 꺼주셨습니다...!

 

평범하지만 후식으로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케이크

케이크 맛은 그냥 흔한 생크림케이크 맛이었습니다.

다만 크기도 적절해서 후식으로 아주 훌륭하였죠!

 

속에는 과일잼도 있어서 달달하고 상큼한 맛도 가미되었습니다!

또 사진에는 없지만 후식으로 커피와 차를 고르실 수 있는데 이번에는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인데 맛은 평범했어요! 아무래도 뷔페라서 그런지 별로 못 마시고 맛도 잘 느끼기 힘들었습니다 ㅠㅠ

 

초코케이크와 칸쵸?

그냥 가기는 아쉬워서 후식코너에서 초코케이크와 칸쵸같은 과자 그리고 제주 감귤주스를 담아왔습니다.

칸쵸는 뭐 생긴게 그렇지 그냥 바삭한 초콜릿 과자더군요?

초코케이크는 카페에서 파는 고급 케이크 맛이었어요....

되게 시원한 아이스크림 같으면서도 초코무스 맛이 살아있기에 찹스테이크, 연어회, 참치 다다끼 공략하시고서 초코케이크만 노리시면 5만원 본전 뽑고도 남을 것이라고 느껴졌습니다....허허허허허허...

 

7주년 기념일에 이어 또 한 번 아늑하고 감동적인 기분을 만끽하였던 여자친구의 생일 기념 뷔페....

세미뷔페이지만 메인요리 한우채끝 스테이크도 훌륭하고, 메인뷔페메뉴들이 주력으로 되어있어 어찌보면 고급메인요리 무한리필이라고 생각하면 결코 비싸지도 않은 곳, 식사와 후식도 훌륭하지만 창 밖의 전망 역시 훌륭한 뷰맛집, 공덕역 탑클라우드23 뷔페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