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인사말, 가을 인사말 모음

반응형
728x170

10월 인사말, 가을인사말 모음

가을 안부인사말




 뜨거운 여름날씨는 모두 지나가고 어느덧 산과 나무가 오색으로 물들기 시작하는 진정한 가을날씨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족, 이웃과 함께 가까운 곳에 산책도 하고 다가오는 명절을 위해 바쁘게 준비도 하시면서 10월을 맞이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찬란한 가을빛과 함께하는 지금을 나누기 좋은 가을인사말, 10월인사말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정겨운 가족과 다정한 이웃과 함께 담소, 문자로 가을 안부인사를 나누는게 어떨까요? :-)




1. 풍요로운 한가위가 함께하는 10월, 포근한 가을바람을 느끼며 행복한 가을을 만끽하세요!


2. 먼 친척과 덕담과 웃음을 나누는 한가위의 달이 왔습니다! 정겨운 이들과 함께 풍요로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추석 명절이 10월에 있을 때 하기 좋은 가을인사문구입니다. 가족과 함께, 먼 친척과 함께 웃음꽃이 피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라는 인사만큼 좋은 가을 인사말은 없겠죠? 




3. 오색으로 물들어진 산과 들, 아름다운 계절 10월입니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선물을 만끽하면서 행복한 가을 보내세요!


4. 단풍잎을 입은 찬란한 산과 나무들이 반겨주는 10월이 왔습니다! 우리 산책하면서 가을바람을 쐬는게 어떨까요? :-)



가을하면 오색으로 물든 자연이 떠오르죠? 이 느낌을 강조하는 10월 인사말입니다. 찬란한 가을의 모습은 산책으로 만끽하는게 좋죠~! :-)




5. 곡식이 무르익어가는 가을이 왔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맛있는 식사하시고 건강한 나날 보내세요!


6. 하늘은 높고 말을 살찌는 계절 가을! 풍요로운 가을이 왔으니 오늘 저녁은 치킨시켜요~!!!


7. 푸른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오는 10월이 시작되었습니다.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6번은 가족한테 보내는게 최고입니다. 기승전치킨, 4계절 인기메뉴 치킨!




 가을 인사말은 가정통신문이나 회사공고문 등으로 많이 보내곤하지만, 단순히 공적인 문서에만 쓰이지 않습니다. 자주 인사를 나누지 못하는 이웃간에도, 멀리 떨어져지내는 가족이나 친척 간에도 문자나 전화로도 나눌 수 있는 따듯한 한마디죠. :-)




지금까지 다양한 10월 인사말 모음을 알아보았습니다. 비록 9월 인사말과 비슷할 수 있겠지만 진심이 담긴 한마디가 서로간의 관계를 어색치않게 만들어주지 않는다고 하죠? 소중한 인연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계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