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계절인사말, 가을인사 모음

반응형
728x170

가을 계절 인사말, 가을 인사 모음




 올해 마지막 가을인 11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뭔가 세월이 빠르게 흘러간다는 느낌도 들고 묘한 기분도 들죠? 동시에 마지막 가을인 만큼 가까운 이웃, 사랑하는 가족에게 따스한 가을인사 한마디씩 보내드리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가을 계절인사말, 가을인사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9월, 10월, 11월 등 가을이 포함되는 기간 포함입니다.




1. 빨갛게 물든 아름다운 강산을 볼 수 있는 가을! 아름다운 우리 강산처럼 아름다운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2. 천고마비의 계절이 왔습니다! 곡식이 무르익어가는 식욕의 계절! 우리 맛있는 식사라도 할까요?


3. 독서의 계절이 왔습니다! 삶의 지식과 지혜가 되는 마음의 양식 한 권 추천드립니다!


먼저 9월에 주로 쓰기 좋은 가을 계절인사 모음입니다. 가을하면 빨갛게 물들은 강산이 생각나죠? 또 천고마비의 계절인 만큼 뭔가 먹어야합니다! 그리고 2번을 쓴 다음에 메뉴도 같이 추천해주고 동시에 같이 식사 하자고 약속 잡아주는 센스~~~

더군다나 독서의 계절인 가을인 만큼 독서를 장려해주거나 책을 추천해주는 것 역시 좋은 점입니다. :-)




4. 풍요로운 한가위가 함께하는 10월입니다! 포근한 가을 바람을 느끼면서 행복함을 만끽하세요!


5. 만나기 힘든 먼 친척들과 웃음 꽃을 피울 수 있는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정겨운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는 추석 명절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6. 오색으로 물든 강산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10월이 왔습니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선물을 보고 느끼고 만끽하면서 행복한 가을을 보내세요!


7. 단풍잎을 입은 아름다운 산과 나무가 반겨주는 10월입니다! 우리 산책하면서 시원한 가을 바람을 쐬는게 어떨까요?


추석 명절이 있는 10월 중에 쓰기 좋은 가을인사입니다. 10월에는 가을이 점차 무르익어가다보니 더 많은 표현이 있을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명절이 있다보니 명절과 관련된 인사라면 더더욱 좋다고 할 수 있죠! 혹 추석이 9월에 있을 경우 10월만 9월로 바꾸고서 쓰시면 됩니다! 추석과 관련되어 보다 자세한 명절 인사를 원하시는 분은 현 블로그 검색 창에 추석 인사를 검색해주세요!




8. 올해 마지막 가을인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한 해가 마무리 되어가는 만큼 슬슬 한 해를 정리해가시기를 바랍니다.


9. 올해가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한 해동안 고생 많으셨으며, 감사드렸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한 해의 마지막 가을이 11월이자, 한 해를 정리해가기 시작하는 시기가 되겠죠? 한 해를 마무리 한다는 의미의 인사도 좋은 가을인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따듯하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등등 환절기가 시작되는 만큼 건강을 유의하라는 표현도 좋습니다. 가을의 계절 인사말은 단순히 틀에 잡혀있거나 일정 규칙 만을 가진 것이 아니니 여러가지 예시를 통해서 고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가을인사 모음, 가을 계절 인사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올 가을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기 전까지 열심히 올해를 정리해갑시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