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날씨 인사말, 가을 인사말 모음, 11월 인사말 모음
- 인사말, 좋은 말
- 2017. 10. 27. 00:31
가을 날씨 인사말, 가을인사말 모음,
11월 인사말 모음, 늦가을 인사말
어느덧 10월도 모두 지나가고 가을의 마지막 월, 11월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참 세월이 빠르죠? 벌써 마지막 가을을 맞이하고 얼마 안있으면 한해의 마지막까지 맞이하게 된다고 하니... 실감이 안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해 마지막 가을날씨 인사말, 11월 인사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족, 친구, 이웃한테 문자나 편지 등으로 보내기 좋은 가을인사말 모음! 따듯한 늦가을 인사말로 한 해를 마무리해볼까요?
1. 한 해를 정리하기 시작하는 11월입니다.
올 해를 마무리 하기 전에 지나간 시간을 뒤돌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때로는 즐겁고 신났던 일, 때로는 슬프고 잊고 싶었던 일, 화가 나고 속상했던 일까지...
모두 다시 돌아오지 못하는 지난 일들입니다. 좋은 기억은 좋은 때로 남기고 나쁜 기억은 나쁜 때로 지우고 힘들고 후회되는 기억은 그런대로 미래에 대한 교훈으로 배워가는 것. 그것이 어쩌면 우리가 살아가는 삶이 아닐까요?
한 해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우리 항상 좋은 기억,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2017년이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포근했던 봄, 화창한 여름이 지나가고 오색빛깔이 절정에 이르는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얇은 옷과 두꺼운 옷 사이를 고민하던 시절은 과거가 되었네요. 우리 따스하게 입고서 올해 마지막 가을 날씨를 만끽해볼까요? 시간 여유가 되시는 날 연락주세요~!
꽤 전형적이면서 성의를 최대한 넣어본 가을인사말 입니다. 주제가 11월 인사말인만큼 더 추워지고 오색빛의 절정이라는 표현을 넣어보았습니다. 이웃이나 스승님, 혹은 거래처 직원 분과 나누면 더욱 두터운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죠?
3. 어느덧 10월이 끝나고,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바람도 쌀쌀하게 불기 시작했습니다.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4. 11월이 시작되면서 일교차가 매우 큽니다. 아침에 출근하실 때 옷은 따듯하게 입으시고, 환절기 때는 외출 하실 때 마스크 꼭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따듯한 물 자주드시고, 영양가 잡힌 식사 꼭 하시기를 바랍니다!
5. 천고마비의 계절 마지막이 되었습니다! 올해 마지막 가을인만큼 우리 맛있는 점심이라도 할까요? 치킨, 보쌈, 삼계탕 말씀만 하세요! 제가 시원하게 쏘겠습니다!!!
이번에는 가볍게 이웃에게 남기기 좋은 가을 인사말 모음입니다. 혹은 가까운 친구나 가족한테 유쾌하게 보내기 좋은 가을날씨 인사말이죠~! 일교차가 커지고 환절기인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하라는 인사도 넣어보고, 천고마비의 계절이 막바지에 이르렀으니 점심약속을 갖자는 인사도 좋습니다. 특히 국민인기요리 치킨을 넣어주는 센스!
6. 산과 들이 오색으로 가장 진하게 물들은 계절 11월 가을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다정한 친구, 소중한 연인과 함께 가을 나들이 가시는게 어떨까요? 눈이 즐거운 계절인만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소풍을 가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음 해를 기약해보아요!
7. 2017년이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그저 서서히 흐를 것만 같았던 2017년이 벌써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네요? 올 한해도 고생 많으셨으며 감사드렸습니다. 2018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8. 빨간 단풍잎이 하나둘 떨어지기 시작하는 11월입니다. 봄에는 하나둘 싹이 돋아나기 시작하고, 여름에는 푸른 잎이 자라기 시작하고, 가을에는 빨간 잎으로 물들기 시작하고, 겨울이 되면 하나둘 나무를 떠나가기 나름이지요... 살아가는 것은 나무와 같다고 생각됩니다.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은 없으며 영원한 것은 없겠죠? 때가 되면 지나가기 나름이고 시기가 되면 떠나기 나름이지요. 지나가는 이 시간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면서 떠나보낼 수 있다는게 인생의 행복입니다. 올 한 해 감사드렸습니다.
감사의 인사와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는 위주의 가을 인사말 모음입니다. 한 해동안 소중한 인연과 함께할 수 있었다는 사실만큼 좋은 것은 없겠죠? 소중한 사람들과 보낸 한 해라서 기뻤다는 감정을 표현하는 11월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9. 수능 시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녀 분들이 긴 시간동안 노력하고 앞만보고 달려온 만큼 소중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0.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 날만을 위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는 고3 수험생 자녀를 위해 항상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부모님들이 있으시기에 자녀분들이 힘을 낼 수 있습니다! 꼭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바라고, 자녀분들이 자신만의 길을 걸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1. 어느덧 아이들의 마지막 학기가 다가왔습니다. 한 해동안 아이들이 목표를 향하여 달리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항상 자제분들이 건강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달릴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11월이면 전국적으로 가장 큰 대학 입시시험! 수능시험이 있죠? 고3 수험생 자녀분들을 두신 부모님들께 응원의 메시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가을인사말입니다! 혹 고3 수험생인 친구, 혹은 이웃 자녀한테 직접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주시고 싶으시다면 현재 블로그의 검색창에다가 '수능 응원'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영원할거 같았던 가을이 이렇게 마지막이 되어가니 기분이 묘합니다... 비록 가을인사가 많이 차이는 없겠지만 가을의 중심인 10월과 가을의 막바지인 11월은 꽤 차이가 많았네요. 수능시험도 그렇고,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이 다가온 것도 그렇고.... 문득 지나간 시간들이 그리울 때도 있고, 혹은 억울하거나 화가 나거나 후회가 되는 순간도 많았지만 모두 지나간 날들이고, 지나간 시간들을 교훈삼아 더 좋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면으로 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가을 인사말, 11월 인사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근한 가을도 이제 지나가고 있는만큼 옷도 따듯하게 입으시고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가족과 친구, 이웃 혹은 연인에게 보내기 좋은 가을날씨 인사말 여기서 마치겠습니다.